당직의 묘미 /공짜 MRI검사>_</ 엉망 진창인doodoogus의 무릎 상태/ 다이어트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odoogus입니다

아시는분도 잇고 모르시는분도 있겠지만
저는 어느 3차병원에서 방사선사를 하고있습니다..!

요즘은 주로 야간(나이트) 근무를 스고있습니다 하하

장단점이 있는데요~

단점은 밤낮이 바뀌어서 건강상에 아무래도 안좋구요 자꾸 밤에 먹게되서 살이찌게 됩니다 ㅋㅋ(ㅠㅠ핑계)

장점은 ~!!
일이 한가할때가 많고

(돈을 많이 줍니다...)후후

또 한가할때는 내몸 구석구석 엑스레이도찍어보고
Mri도 찍어봅니다

(Ct는 피폭 부담이 커서 거의 찍지 않죠 ㅎㅎ)

요즘 무릎이 너무아파서 스케쥴 빌때 mri실에 찾아가 무릎검사를 부탁했습니다..ㅎㅎ

겐트리 안에 들어가서 귀마개도 끼고 담요도 덮으니 너무나도 아늑했습니다
1528410540170.jpg

금방 잠이들것 같지만
검사가 짧은걸 알기때문에

자는것을 포기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ADHD 같은 행동을 많이한 저 ㅡㅡ...(실제론 아닙니다 ㅠㅠ)
1528410542259.jpg

그새 장난을 칩니다..

Mri 결과는 다소 충격적이였습니다 ㅜㅜ

요즘 운동을하고나면 다리가 너무 뻐근하고
어쩔때는 잘 걷지못할만큼 땡기고 아팠습니다..

그이유는 여기 있었네요 ㅠㅠㅠ
1528410537108.jpg

초록색 화살표가 가르치는 하얀것은

염증으로인해 물이 찬겁니다..ㅜㅜ

또 이영상늘보면
1528410536105.jpg

(초록색 화살표) 십자인대가 상당히 가늘어졌습니다...ㅜㅠ

당분간 운동은 자제하고 진료를 봐야할것같네요 ....ㅜ

(핑계) 야간 근무를 스느라 살이쪄서 무릎에 무리가 간것 같습니다...ㅎㅎ

무릎이 아프신 스티미언분들은...다이어트 하시길..^^..

Sort:  

한 컷만 있어서 판단이 그렇지만..
Low grade ACL partial tear가 있는 것 같네요..ㅠㅜ
진료 보시고 쉬셔야 할 듯 싶네요.

영상을 따로 빼 놓앗습니다..ㅎㅎ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료 받으려구요 ㅠㅠ

포스팅올리면서 선생님 생각 났습니다 ㅋㅋㅋ!
스팀잇에서 판독 받기~~~ㅎㅎ

저는 무릎은 안 아프지만 다이어트가 시급합니다!ㅋㅋ

방사선사이시네요. 작년 여름에 농구하다가 십자인대부분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아서 자가 재활을 했었는데 ㅎㅎ 지금은 붙었나 모르겠네요. 아직도 통증이 있긴한데 농구를 하고있습니다 ㅋㅋ 018B0D05-C19C-4B14-BFC4-FE91B667D974.jpeg 이제 붙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doodoog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