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첫 Test 게임 후기

in #busy6 years ago

sdds.PNG

스팀몬스터 Maverick 등급이 되면 가장 큰 혜택이 아직 정식 오픈 전인 스팀몬스터 Test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자신의 필살 카드덱을 준비할 수 있는 찬스이겠죠?

대충 마나수량만 맞춰서 첫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칭에 시간이 걸리는데(약 1분 내외), 사람이 많아야 원활한 게임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당연히 500팩 이상 구매한 유저만 있는 상황이니 1분 대기는 짧다고 봐야 할까요? ㅋㅋ

혹시나 했지만,
결과는 역시나 패배 ㅠㅠ
sdsdsdsdd.PNG

이후 2판을 더 했는데 3연패 당하고 말았네요,
그냥 대충 이기는 것은 없나 봅니다. 공부 좀 해야 겠네요... ^^
ddddssssd.PNG

사운드도 나쁘지 않고, 속도감도 있는데 이벤트 요소만 좀 더 보강되면 블록체임 게임중에서는 단연 각광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 보유 카드 2500개... 과연 좋은 결과가 있을지 :)
감사합니다.

Sort:  

어차피 만랩으로 경기를 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기에 지금의 승패는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럭스님 카드 만랩 전부 가능하진 않겠죠?

같은 카드로 지는 것 보면
공격 순서도 중요해 보이네요.
만렙 찍으면 걍 이기려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59.14
ETH 2917.50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