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31]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본래 계획한 포스팅보다 오늘 저녁식사 올리는게 더 재밌게 느껴지는 @feun 인사드립니다.

오늘 저녁은

Dinner.jpg

쫄면입니다!! 슬슬 지겨워질때 됐는데, 새로운 메뉴를 맛보게 되는군요 ㅎㅎ 물론 판매용은 아니고 쫄면 사다가 해먹은건데요,,

Noodle.jpg

파스타를 만드시는 사장님의 장인정신이 쫄면에도 깃든 것 같아요 그렇게 불지도, 눌어붙지도 않고 탱탱하게 잘 된 것 같아요!!

Salad.jpg

저의 최애템 블랙올리브 샐러드입니다! 재료루팡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했던가요.. 대충 얹었는데도 그림이 나오는 것 같아요 헤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18년 상반기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며..

  1. 한달간의 EOS를 구매하여 어느 정도 모았네요. 다른 분들 처럼 많이 살 수는 없지만, 학생입장에서 최대한 제가 감당할 수 있는 만큼, (휴지조각이 되어 불타버려도 신경안쓸 수 있는 금액!) 구했습니다 헤헤 평단가 16000원에 구매하고 ICO를 마감하게 되네요. 상황에 따라 앞으로도 계속 구매하려구요

  2. EOS에 대해 이것저것 막 찾아보고 유튜브도 찾아보는데 공부할 게 좀 많네요 ㅠㅠ 그런데 신기한건 대부분의 글들이 스팀잇으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가입하길 참 잘한 것 같습니다 ㅎㅎ

  3. 코인에 대한 다음 프로젝트는 스팀 / 스팀달러 구매입니다! 스팀잇에 애정도 생기니 안 살 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제일 좋은 건 송금이 너무 편하다는 것...! EOS 를 MEW 에 넣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특히 ETH....) 스팀은 송금 버튼 한번에 쫘라락! 바로바로 이루어진다는거... 제일 좋아요 ㅎㅎ

  4. 스팀 / 스달 구매의 두 번째 의도는 바로 스파업과 스팀페이 사용입니다! 코인으로 현물을 거래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기분좋은 일인 것 같아요. 물론 코인또한 현재 기존 통화시세에 영향을 받기는 하지만, 적어도 제가 할아버지가 되기 전에는 독립성을 띄게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이제 내일이면 금요일이에요!
조금만 더 힘내고 내일 기분좋게 시작해요!!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쫄면이 정말 파스타같네요 ㅎㅎ feun님도 오늘 마무리 잘하시고 굿밤되세요 :)

네 제이빈님도 좋은 하루 마무리 하세요!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레스토랑 아니였어요 ?
식탁의에 요리가 쫄면이라구요 ?? 와... 제가 본것중에서 최고의 비주얼 쫄면이네요.
그런의미에서 이오스 가즈아~ 메인넷 !!!

사장과 직원은 커스텀(?)을 해서 밥을 먹어요 ㅎㅎㅎ
이오스 메인넷 가즈아아아!!!

두근 두근 이오스 메인넷 ㅎㅎ

메인넷 가즈아!!!

ㅋㅋㅋ 쫄면이 이렇게나 고급스럽게 보일 수가 있다뉘..당연히 맛있겠죠?

저는 쫄면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건 달랐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KR-YOUTH] $ 1 보팅 지원 (3/5)


스팀이 확실히 전송속도가 빠릅니다!ㅎㅎ

만질수는 없어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보니 더 좋더라구요 ㅎㅎ 스텔라는 뭐하는건지 ㅠㅠ

You received 0.7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1.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27.76
ETH 3816.97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