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19]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in #busy6 years ago

썸네일.jpg


1. 오늘 저녁은

Today's Dinner.jpg

오늘은 급하게 아르바이트 대리근무로 인해 저녁도 먹지 않고 달려나갔습니다. 가서 간단하게 야채 한 사발 푸짐하게 담아 먹었어요.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바질소스가 입맛을 돋우네요 ㅎㅎ 배고파...

2. 오늘 커피는

Today's Coffee.jpg

아메리카노와 라떼 정도는 혼자 만들어 먹을 줄 알기에, 아메리카노를 만들었습니다. 쓴 맛도 좋아하지만, 일 할때는 당(?) 보충해줘야 한다는 말도안되는 합리화 정신을 가지고 있어서 시럽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커피가 완전히 안내려가는 신기한 현상을 보여주네요!! 몇 번 더 시험삼아 타봤는데, (사장님 죄송합니다.) 시럽이 얇게 펴지는 덕에 커피가 더 이상 밑으로 못 내려가네요. 같은 용량의 높이가 낮은 잔에서는 이런 현상이 일어나지 않고 시럽이 눌렸는데, 아무래도 컵이 높다보니 커피가 밀고 내려갈 수 있는 층의 한계가 있나봐요 ㅎㅎ 피곤한 저녁에 이러한 현상을 접하게 되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ㅎㅎ

3. 스팀 추가 구매!

스팀 추가구매는 어제 했는데 근황 보고겸 올려드려요. 꾸준한 떡락을 보여주고 계시는 스팀입니다! 마음 한 구석에는 휴지조각에 대한 두려움이 있지만, 그래도 스팀잇의 가능성을 보고 계속해서 사게 되네요. 사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보니 떡락이 그렇게 나쁜 일은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180618 STEEM.jpg

현재 / 목표 스팀 구매량 : 15 / 100

180617 시세(19:00) 기준 : 1875원

4. 토익 시험 끝!

무사히 토익 시험을 마쳤습니다. 웅얼거리는 성우들의 목소리에 잠깐 당황하긴 했는데, 다 풀고 나니 5분 정도가 남더라구요!(다 정답을 고른 것은 아니겠지만요...) 처음으로 시간이 남았기에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또한, 스스로 세운 원칙과 지문을 듣거나 글을 읽을 때 그동안 연습했던 개인적인 노하우를 적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합니다. ㅎㅎ 점수가 물론 중요하겠지만... 아직은 성적 나오려면 다음주까지는 있어야 하기에 행복회로 풀가동하고 있어요 ㅎㅎ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차례인 것 같아요. 기사 시험 준비하러 갑니다.

5. 오늘 축구는...

멕시코 전 응원을 위해 얼른 쉬어야겠어요.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모두들 이번주도 힘차고 하나하나 이루면서 살아가시길 바래요!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사장님 여기에요 여기!!

ㅎㅎ... 안돼요!!!! 으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