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봉고!!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923_183010.jpg

자동차 빈티지의 진수를 보았다. 그 아이는 곧 바다로 나갈 것처럼 서있었다. 아니면 바다에서 올 누군가를 망연히 기다리고 있는건지도.

20180923_183027.jpg

가만히 생각해보니 나는 바다를 바라본 적은 많아도 바다로 나간적은 별로 없다. 여름 바다에 발을 담그기 보다는 그저 바라만보는 편에 속한다.

뭐든 그랬던것 같다. 사랑에 있어서도 일에 있어서도...무언가에 풍덩 빠져들기 목전에서 멈춰서거나 물러나곤 했다. 빠져들면 헤어나오지 못할것 같았다. 이제와보니 헤어나오려고 하지 않아도 저절로 끝이 날 일이였는데 왜 겁을 냈는지 모르겠다.

덧,
빈티지로 세워놓은 차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운행하는 차였다.

Sort:  

년식이 상당히 오래된것 같은데요!! 아직 굴러가다니 대단하네요^^

차에 시동 걸고 유유히 사라지는데 움직이는게 신기했어요!!! 소리는 좀 요란~~~

엄청 빈티지~~~~~ ㅎㅎㅎ

제 고향 집 근처엔 포니 차주분이 계십니다 =-=;;

없어졌다가 생겼다가 하는거 보면 아직도 끌고다니시는듯 해요...

차량 관리들은 어찌하시기에~~ ㅎㅎㅎ
굴러가는 것이 신기합니다~~

우와 열명은 거뜬히 탈 수 있을듯!

거뜬히 타고도 남을 것 같아요~~~

You got a 8.14%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flyhigh0103!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This post received a 6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