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누리공원

in #busy6 years ago

20170520_144502.jpg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 다녀왔다. 남북 정상회담 후에 확실히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전에는 이렇게 까지 많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텐트치고 돗자리 깔고 먹을 것 잔뜩 싸서들 오셨다. 닭강정, 치킨... 막 도착한 한 가족은 트렁크에서 아이스박스를 꺼낸다. 엄지척!!! 역시 우리는 배달의 민족!!! 집에서 자체 배달로 조달하시네~~~ 아 부럽.... 나는 오렌지 두개만 가져왔는데...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 대부분이다. 애들 뛰어 놀기에 좋은 곳이기는 하네~~ 겨울에 눈 쌓인 공원도 장관일 듯 하지만... 눈길 운전이 미숙해서...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20170520_145504.jpg

덧,
정말 서울역에서 언젠가 횡단열차를 타고 갈 수 있는 건가? 이런 생각 살면서 한 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그렇다면 러시아 여행은 기차 타고 가게 남겨둘까? 모스크바, 하얼빈을 기차타고 갈 수 있으면 좋겠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더이상 섬이 아니라 대륙이 되는 건가?

Sort:  

You got a 6.46% upvote from @upme thanks to @flyhigh0103!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아직 안 가본 곳이군요. 하트모양 조경이 참 멋있네요.

한 여름이 되기 전에 나들이 한 번 다녀오세요~~~ ㅎㅎㅎ

파주에 갔다가 우연히 들렀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어린 시절 황해도가 고향인 외할머니와 임진각 가본 이후로~
기차 타고 평양에 가는 날이 오려나요

그런 날이 오면 놀러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아직은 꽤 먼 미래 같지만...

평화누리공원 아직 못가봤네요-0-
정말 서울역에서 횡단열차다고 러시아도.. 하얼빈도 갈수있는날이 왔음 좋겠어요:)

횡단열차타고 파리까지는 힘들 것 같고~~ 러시아 까지는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날이 올까요???

하늘이 유독 예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요즘은 정말 미세먼지 없는 하늘이 고맙더라구요~
이럴 때 놀러 다녀야죠!!

조형물들이 많이 새로와졌네요.
바람개비도 예전에는 걍 널려(?)있었는데 하트모양도 만들어놓고... 뭔가 여유를 가져야하는데 저는 쉽지않네요.

걍 널려(?) 있는 zone도 있어요~~ ㅎㅎㅎ
언제 여유 생기시면 한 번 다녀오세요~~~
예전과 많이 달라진 듯 싶습니다!!! ^^

러시아 중국까지 열차로^^

그나저나 사진은 누가 찍어주는 겁니까?

서울역이 국제역이 되려나요???ㅎㅎ
전용 찍사 한명 델구 다닙니다~~ 푸하하하하

갔을 땐 몰랐는데 바람개비 사이사이를 사람들이 하도 다녀서 막대기 바로 아래에만 초록색으로 잔디가 남아 있네요.
남북 통일이 되면 이 곳이 남북 만남의 장소가 될 수 있을까요?

앗!!! 그러고 보니 막대 아래만 잔디가 살아있네요.
다들 그 사이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ㅋㅋ

담에 가실때는 반드시 먹거리 챙겨 가세요~
전 푸릇푸릇한 잔디만 보면 돗자리부터 필생각을 해서~

담에 갈 때는 저도 바리바리 싸들고 가려구요!!
푹신한 돗자리 하나 챙겨서~~~~
그늘에 돗자리 피고 누워 놀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This post received a 6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