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차를 보았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10-04 15;24;12.PNG

집 근처에서 요상하게 생긴 차를 보았다.
뚜껑이 있는 오토바이인가 했는데...
1인용 자동차였다. 오로지 운전석만 있는 자동차!!

20180923_163611.jpg

추석이라 내려간 집에서 서울에서 보았던 미니 자동차를 다시 보았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타는 모양이다.
자세히 보니 운전석 앞쪽에 전기를 충전중이였다.

이 미니차는 전기차였던 것!!!!
나도 한 번 타보고 싶당.

Sort:  

전기차군요 ㅎㅎ 귀욤합니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거격이 저렴하다면 출퇴근용으로 딱인데....갖고 싶네요~^^

찾아보니까 가격이 경차보다 비싼것 같아요ㅡ

트위지군요!! 전 아직 직접보진 못했는데...ㅎㅎ 귀엽네요^^

차문이 닫혀있을 때는 귀여운데...
차문이 위로 열리는 것으로보아
람보르기니 저리가라의 시선이 느껴질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있는 곳에도 이차 있던데 정말 귀염귀염한듯 합니다 ㅎㅎ

차라기 보다는 오토바이에 가까운 차였어요. ㅋㅋㄱ

귀염귀염하네요. 저같이 편도 12Km 거리의 출근길에 딱 좋을듯 하네요. 가격이 비싸겠죠?

천에서 천오백정도 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비싸죠???

SM에서 나온 트위지로 추정됩니다~
저도 근처에서 본적이 있는데 장소가 혹시
문래동은 아니신지요?ㅎㅎ

서대문구예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타는 것 같아요.

우와 이런것도 있나요. 전기차 예쁘네요.

깜찍하게 생긴것이 주차는 진짜 편하게 할 것 같아요~~~

우와!!! 이거 처음봐유~~~ 브랜드도 있는건가용?????

르노삼성이요~~~ 깜찍하쥬???

저희 동네 비비큐에서 이 차로 배달합니다. 생각보다 귀여워요ㅎㅎ

배달차로 괜찮은 것 같아요~~
일단 오토바이보다는 안전하잖아요~~ ^^

You got a 5.47%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flyhigh0103!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