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팥빙수 feat 믹서기

in #busy6 years ago

여러분~~~ 얼음을 갈아주는 믹서기가 있어요. 신기방기해서 일단 구매를 해봤답니다. 이 더위에 빙수를 집에서 한번 만들어볼까요~~??

20180808_203851.jpg

오오오~~~ 홈쇼핑에서처럼 곱게 갈리네요. 뻥은 아녔어~~ ㅋㅋㅋ

20180808_204038.jpg

스파게티 그릇에 우유를 붓고 그 위에 곱디고운 얼음을 부어준 다음 연유를 뿌렸어요.

20180808_204302.jpg

바나나 하나 잘라주고, 블루베리도 얹었어요. 팥도 푸짐하게 얹어주구요~~ 날도 더운데 팥빙수 한사발 하면서 체온 내려줍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여기 한 대야 배달 이요!!!
흑...

댁이 광주이시죠??
네. 접수되었습니다 고객님. ㅋㅋㅋ

오우 집에서 먹는 팥빙수 벌써군침이.. ^^

나가기는 귀찮고 먹고는 싶고~~ ㅋㅋ
집에 있는 과일 넣고 내 맘대로 빙수입니다.

sneaky-ninja-sword-xs.jpg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just been defended with a 9.57% upvote!
I was summoned by @flyhigh0103.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

woosh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your bid was used in support of youarehope and tarc.

Abuse Policy
Rules
How to use Sneaky Ninja
How it works
Victim of grumpycat?

괜찮네요~~~ 득템???!!하신건가요??!ㅎㅎㅎ
빙수기는 해먹는 재미가 있어 좋은데 재료비가 더 든다는 단점이 ㅎㅎㅎ

맞아요. 믹서기 구입 비용과 재료비 포함하면 사먹는 게 더 저렴.... ㅋㅋㅋ

카페에서 파는 것처럼 곱게 갈리네요. 이제 집에서 에어컨 켜놓고 음악만 틀어놓으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ㅎㅎ by 키만

에어컨은 켰고~~
음악은... 새타령을 한 번 찾아볼까요?? ㅋㅋㅋ

팔빙수 그거 한그릇 먹으면 천국 이겠어요.
저는 얼음물에 매실만 타서 마시고 있습니다.

매실청 담근 것이 여름에 빛을 발하네요~~ ^^

예전에 집에서 자주 만들어먹고 그랬었는데ㅠㅠㅠ 시원해보이네요!

밖에 나가다가 더위 먹을 것 같아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오오 파셔도 되겠어요 >_<

괜찮쥬?? ㅎㅎㅎ
연유만 있다면 맛도 보장됩니다~~~
반님 불금 보내시어용.

어렸을땐 집에서 자주 만들어먹었었는데...
요새는 사먹기만 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