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 CET 토큰. 이럴 때일 수록 긍정적으로.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foreneo입니다. 주말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내일이 벌써 월요일이네요. 주말 정말 빨리 지나갑니다.
저는 와이프랑 맛있는거 먹고, 일요일에는 아침에 교회갔다가
오후에는 계속 낮잠만 잤네요...

그나저나 그거 엄청 이슈더라구요
스튜디오드래곤에서 만든 드라마 '미스터선샤인'
이병헌이랑 김태리 연기가.... 암튼 코인얘기로 돌아와서요

요즘 코인 시장이 좋지 않은데 저는 이 기술을 믿습니다.
정말 코인은 투기와 기술 그 중간에 딱 있는거 같아요
이것을 지금 기술이라고만 바라보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투기적인 관점에서만 보기에도 무리가 있구요.

몇 일 전에 IQ토큰이 들어왔죠. 다들 잘 아시다시피
에브리피티아 토큰인데요,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토큰이기도 하죠

에어드랍.PNG

이오스 에어드랍이 하나하나씩 들어오다가
어느덧 6개 정도가 들어왔네요...
비트코인 차트를 보면 우울하다가도
그래도 에어드랍된 것들 보면 조금은 기운이 납니다...
이 토큰들 중에 얼마나 살아남을지....

시세가 궁금해서 체인스 거래소 들어가 봤는데
캡처.PNG

CET 1000원, IQ 3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좀 가격이 있는데??!!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CET.PNG

보니까 CET지금 펌핑 들어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 펌핑이 언제 끝날지. 지금 그냥 팔까도 약간 고민 했었는데
어차피 장기로 보는 코인들이라... 그냥 놔두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장에서 뭘로 기운을 내시는지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cet코인 에어드랍받고 거래소 코인에다가 이오스전문 거래소라서 좀더 매수해서 가지고 있었는데 최근들어 조금 오르고 있네요. 어쨋든 저는 현재의가격보다 코인의 개수를 중요시해서 모든 코인을 다 모으고있어요ㅎㅎ

좋은마인드죠! 코인갯수

단위가 $가 아니고 위안입니다. 나오는 숫자에 170정도 곱하시면 됩니다.

아...그렇군요...어쩐지ㅎㅎ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