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이 보내주신 사랑의 선물

in #busy5 years ago (edited)

후생원으로부터 사진 한 장을 받았습니다.
@greenlatte @ccodron @imrahelk @bbooaee 님이 보내주신 모자를 쓴 아이들 사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따듯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게 손수 뜨개질해서 만든 모자들이었요.
더 자세한 내용은 뽀돌님 일기에서!
1541762579377.jpg

아이들도 모자가 마음에 드는지 하트를 발사하고 있네요!!
스티커로 아이들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해맑고 정말 좋아하는 표정이 가득했답니다~

비록 부모와 함께 자라나는 아이들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이렇게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고 있답니다.
얼마나 건강하고 밝은지 사진 속 아이들은 통제 불능...ㅋㅋㅋㅋㅋ 왜 미운 다섯살이라고 하는지 알겠드라구요 -_-...

최근에는 더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정기 후원과 기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함께 행동해주셔서 더욱 감사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11월 정기 모임은 중순 이후가 될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정기 후원에 관심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장소는 서울 서대문 역 부근이고 저희는 모두 한량같은 사람들이라 평일에 즐겨 갑니다~ ^^;;;

Sort:  

항상 존경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바랄께요.

얼마 안되는 풀봇으로 응원드려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좋은일 많이하셔서 복받으실거에요!

매번 보팅으로나마.. ㅠㅠ
저희 아이 보면 미운 3살도 있답니다~
밝게 건강하게만 자라주는게 어찌나 고맙고 감사한건지 아이들도 알꺼라 생각되네요~

예쁜 사진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천사같은 분들이 정말 많네요.

아이코~ 역시나 사랑스럽군요^^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저도 기쁘네요.
수고 하셨어요^^

아이들이 벌써 저만큼 컸네요^^♥
말썽꾸러기지만 그만큼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극대화되는 나이죠..
아이들이 밝아서 넘 좋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