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어쩌다 찾아간 경주 조가네 떡갈비 쌈밥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제 경주에 성묘 갔다가 비가내려 급하게 자리를 이동하다 점심 식사를 하러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들어가기 전까진 몰랐는데 여기가 윤민수 아들 후가 아빠 어디가에 출연할때 나왔던 집이라고 하네요.

image.png

가게 바로 앞이 경주월드였는데 놀이기구 구경하느라 아이들은 넋이 나갔더군요

저희는 떡갈비와 소불고기를 시켰는데 제 앞엔 소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맛있는 반찬들이 한상 가득 나왔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소주 한잔 안할수가 없었죠

다 먹고 나갈때 계산하려고 하는데 카운터 아래에 유명 연예인들의 사인이 가득 있길래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사실 전 경주가면 순두부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경주에 정말 유명한 순두부 집이 있답니다.
더군다나 비도 내리고 해서 순두부에 동동주가 땡겼는데 다른 사람들의 반대로 거긴 가지 못하고 지나는 길에 우연찮게 들어간곳이 유명한 맛집 이었다니 신기하네요.

어젠 이른 점심 시간에 비까지 내리고 있어 사람들이 붐비지 않았는데, 오늘 경주월드 가는데 밖에 보니 이 식당 앞에 사람들이 줄서 있더라구요. 어제 운좋게 줄도 안서고 편하게 먹고 와서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아쉽게 소불고기 먹느라 떡갈비는 하나도 못 먹어본것 같은데 그게 지금 생각이 나네요.

다음에 경주에 가면 꼭 떡갈비 먹어봐야 겠어요.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539
전번 : 054-745-4838
상호 : 조가네 떡갈비 쌈밥

Sort:  

먹으며 포스팅 보는데도 배고픈건 왜죠??
오늘 고기가 안들어가 그런건가요 ㅠ

아마 알콜이 부족해서??

전 드뎌 맥주 사와서 한잔 하려고 자리에 앉았네요 ㅎㅎ

전 있는거 다 마셨으니 자야겠어요 ㅎㅎ
헬로님도 언능 마시고 굿밤~

전 이제 시작이라죠 ㅎㅎ

집에 오자 마자 돌린 빨래 널고 빨래 한번 더 돌렸네요

과연 마저 널고 잘수 있으런지

음식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배부른데도 먹고싶어지는건 맛있는거죠?ㅎ

ㅎㅎ 술과함께라면 그 무엇도 맛있지 않을까요??

rbaggo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님의 르바 미술관 19회차(feat. 정성스러운 감상평과 함께 그림을 소개해주시면 소정의 작가 지원금을 드립니다.)

...z94u9awt5RQ1X

[relief88's drawing32] : 신난다냥~

└ goodhello의 「쓰트론」 감상평




rextoys

https://steemi...

역시 한잔도 들어가있었네요 헬로님^^
헬로님 꿀잠주무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dropthebea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ropthebeat님의 [술&일상 talk]국순당 견학! 추천!!

녕하이~
goodhello형님을 위한 국순당 견학기를 짧게 적어보려고해.
국순당 공장은 횡성에 있기 때문에, 당연히 견학장소도 강원도 횡성임.
대규모 단체인원 위주이지만 소규모 인원도 가능하고, 신청은 홈페이지 에서 신청하면되.
...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과 소주한잔... 엄청 땡기는군요 ^^
소불고기... 제가 참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mathete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thetes님의 [최다득점 이벤트] 3월 28일 ~ 5월 13일 분기 결산 + @야구 이벤트 1SBD

...alking100, zionis33
2회 당첨자(6명): banguri, bji1203, blackcow, goodhello solcoco, tailcock
3회 당첨자(1명): jesusaddict
3회나 당첨을 하신 jesus...

ㅋㅋㅋㅋ 술이 빠지면 섭섭하시군요!!
저도 어제 맥주 한잔 하고 잘려고 했는데 신랑이 살찐다고 먹지 말래요 ㅠㅠ
결국 그냥 잠들었다는!! 소불고기 먹고 싶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경주시 보문로 5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