쫘라쫘라쫜쫜쫜 - 100일 기념 자축파뤼~ yeah~~~~~~

in #busy6 years ago

제가 원래 이런거 들여다보고 하는사람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
오늘 따라 웬일인지 들여다 보고 싶길래
사실 이사이트도 검색으로 알아냈쥬..ㅋㅋㅋㅋㅋ

다들 올리시길래 저런게 있나부다 정도였쥬...
그런 제가 검색을 해봤더니

뙇~
왐마 오늘이 딱 백일이네유!!

그래서 나혼자 자축파뤼를 해볼까합니다
누가 알아주는이 없으니 내가 알아서 찾아먹어야쥬
나이가 드니 뻔뻔함도 마구 늘어만 갑니다~

20180712_231345[1].gif

가렌다도 혼자 달고

20180712_232808[1].gif

떠다니는 100일 기념 사진도 하나 갖다 씁니다..ㅎㅎ

20180712_233021[1].gif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가입한 @greenlatte입니다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되었구요 회원가입을 하고 승인을 기다리면서
스팀잇의 매력에 조금씩 빠지고 있는중입니다
소통하면서 많이 배우고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맛집
음식
취미

얕지만 넓은 제 나름대로 축적해놓은 자료들도
하나씩 풀어보려고 합니다
꽤 괜찮은 정보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만 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유머코드로 마무리 하는중입니다
모두들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세요~~

요렇게 수줍게 인사드린게 벌써 100일~

스팀에 물려 고민고민하다가
파워업을 결심 했다는 소식입니다..ㅎ
스팀잇에 파워가 필요하다고 하니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ㅠ.ㅠ
사실은 강제존버입니다만..

이렇게 흑역사도 있지만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leeyh님의 첫번째 마니또가 되어
도움도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였지만
전 그래도 스파를 좀 가지고 시작한터라
이벤트 여신님이셨던
@lucky2님의 뉴비지원 이벤트에는 참여못했지만

비지사용법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비지 사용법도 알게되구요~
테이스팀이 새로 들어오면서 테이스팀도 해보구요

백일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던거 같네요
지금은 친구도 많이 사귀고
꿈에드리던 대문을
@mipha님과 @popo0127님께 선물도 받구요~

그외 열거는 다 하고 싶지만
시간관계상 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는 안넘기고 싶구먼유...회상하느라 포스팅 작성이 매우 느리네요..ㅋㅋㅋ
눈물도 좀 훌쩍이구요..ㅋㅋㅋㅋ)

백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포스팅하는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네이버까페가 처음생겼을때
친구들이랑 비공개 까페를 하나 만들어놓고
거기서 놀던 가락?? 이 있었으니까요..ㅎ
네이버에서 까페 운영 잘한다고 돈도 줍디다
회원은 단 6명이었는데도요..ㅋㅋㅋ
10만원 받아서 그보다 더한 돈을 쓰면서 밤을 새우며 놀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구요

100일이 되면 뭔가 거한걸 써야 하는게 아닐까
몇번 고민을 한적은 있었는데
막상 그날이 오고 나니
뭐 이렇게 덤덤하게
그동안을 회상하며
앞으로 더 잘 놀 준비는 되어있다고
보고할겸..
이렇게 자축파뤼를 해봅니다~

그동안 놀러오셔서 같이 소통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재밌는 짤도 주시고
저도 나름 열심히 놀러가서 소통한다고 했는데
성에 좀 안찼더라도
이쁘게 봐주시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소감도 아니고
말이 길면 안되겠쥬..

아무튼 저랑 앞으로도 쭉 놀아주시길 바라며
파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들 사랑합니다~~~~~~

급하게 마치고
수정을 좀 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시간이 촉박해서요..ㅋㅋㅋㅋㅋ
뭐 제가 그렇쥬..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와 100일 축하드려요 라떼님, 태그가 귀엽네요ㅋㅋ :)

ㅋㅋㅋ 고심한 태그가 귀엽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우왕 100일 축하드립니다!! 이건 선물입니닷!!
저랑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D
그린라떼.JPG
사실 오래전에 만든건데 그림판으로 혼자 노는 수준이라....
정말 가끔 생각나시면 사용해주세요~ 그러면 제가 찾아옵니닷 ㅋㅋㅋ

와우~ 감사합니다~
또 이렇게 선물을 받지 말입니다..ㅎㅎ

열심히 쓰겠습니다~

100일 축하드려요!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하셨군요.
앞으로 200일 300일 1주년 때도
즐거운 추억 계속 쌓아가시길 빌게요~

네 나름 열심히 했다고 자부를..ㅋㅋㅋ(지자랑타임)

우리 같이 열심히 해용~~추억도 같이 쌓구요~

그린라떼님 축하드립니다ㅎㅎ
꽤 예전부터 알게된 사이같아요~>_<
전 120일쯤이고 라떼님은 100일!ㅎㅎ

선배님이시군요..ㅎㅎㅎ

꽤 오래된 사이 맞아요~
기말고사는 잘 보신거쥬?? 지금 기말고사가 대충 끝날시기일텐데 말입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빰빠라빰!!!
저도 백일까지 꾸준히 해보렵니다!!
퐈이야~~~~

백일을 향하여 가즈아~~~~~~~~~

100일 축하드립니다 그린라떼님 ㅎㅎㅎ

감사합니다..열심히 또 찾아뵙겠습니다..ㅎㅎㅎ

@홍보해
축하드려요 ㅋ 축하해는 이제 안된다는것 같으니깐 홍보해라도 ㅋ

ㅋㅋㅋㅋ 홍보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ㅋㅋㅋ

@greenlatte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ayogo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앗!! 100일축하드려요 그린라때님!!~🤠

처음뵙네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네..모자는 지젤님께서 올려주셔서 봤어요..ㅎㅎ

저도 팔로우 완료
자주 놀러오세요~저두 자주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