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에 대여하기

in #busy6 years ago

푸하하..
제가 글쎄 @steemhunt 에 스파를 임대했지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코알못임에도 불구하고
요즘 스팀헌트에 대한 글이 많이 보여서
궁금하던차

@lucky2님께서도 글을 올리셨더라구요
https://steemit.com/busy/@lucky2/4zvfzl
(이렇게 링크해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럭키님 강제소환)

@project7님 글도 좀 읽어보고
요즘 스팀시세도 별로라
제 소듕한 스파를 임대해 봤어요..ㅎㅎ

https://steemit.com/kr/@project7/hunt-token-airdrop-plan-for-steemians-smt

노트북을 찍은거라 화질이 구린점 이해하세요..ㅎ

20180604_121632[1].gif

20180604_121644[1].gif

영혼까지 끌어모아 산 제 소듕한 스파를 지켜주세요~
@steemhunt 퐈이팅!!

Sort:  

저도 다음주쯤에 해볼까 하는 중입니다. 스팀헌트 화이팅!

고고고~ ㅎㅎㅎ

Hi! I am a robot. I just upvoted you! I Want Follow You. Follow me first @Cryptoloverm

와 스팀헌트 잘되길~

잘되야쥬~!! ㅎㅎㅎ

컥..^^
차라리 prt sc 사용해서 캡쳐하시면
훨 좋은 화질로 올리 실 수 있을텐데 ㅎㅎ

그 생각을 못했쥬..급하게 사진만..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저도 저럴때 있지만.. 막상 하고보면 왜했나 싶은 생각이 ㅋㅋ

프린트스크린 기능은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사진이 빨라서.ㅋㅋ
근데 또 화질은 구리고
데스크탑은 좀 낫던데
노트북은 잘 안찍혀요

그리고 여기가 사진이 돌아가는 현상이 있어서
또 캡쳐해서 올리느라 더 안좋네요..

아..어려워~~~~~ ㅋㅋㅋ

캡쳐스크린하셔서 , 그림판같은데 붙이시고
크기줄여서 올리시면 훨 나으세요.

스팀헌트 알아보고 있는데 임대하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매주 월,화에 임대수익을 헌트토큰으로 돌려준다 정도로 알고있죠..ㅋㅋㅋ
저도 공부를 좀더 해야 해서요..ㅎㅎ

그렇군요

ㅎㅎ 궁금한 사항이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유상임대로 살아가고있네요 ㅎㅎ
언제쯤 전세나 월세를 줄 수 있을지 ㅎㅎㅎ

유상임대도 능력있으신거 아니예요?? ㅎㅎ

요즘핫하다는 스팀헌트이네요 ㅎ 그린라떼님 ㅎㅎ

네..그래서 발을 살짝 담가보았어요..ㅎㅎㅎ

저도 스파업하고 스팀헌트에 임대해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스파업 고고고~ ㅎㅎㅎ

와우.. 순간 50만 스파인줄 알고 깜짝 놀랬네요 ㅎㅎ

어익후 저도 그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깜노오올! 했어요 ㅎㅎ

스팀헌트 대박 가즈아~~~~!!!!
@steemhunt!!!!!
21_가즈아!!!.gif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