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엔 라면이쥬~

in #busy6 years ago (edited)

불금엔 좀 달려야 하는데~~~~~~~

인터넷이 뭐가 문젠지
제 폰의 사진을 옮길수가 없네요
오늘 다녀온 까페좀 소개해 보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이 해결되는 대로 따로 올려볼게요..

불금이고 하니
라면하나 끓여서 먹어보겠습니다^^

라면에 문어한마리는 넣어서 먹는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한젓가락씩 하세요~~

20170813_184537[1].jpg

Sort:  

와..우와...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안 나옵니다 ㅋㅋ

ㅎㅎㅎ 전 자주 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라면은 거의 테러인데요. 여럿 쓰러질 것 같습니다.ㅎㅎ

불금엔 쓰러져야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위장 테러 당했네요 너무 배고파요 흑흑

죄송해유~~

비쥬얼 주기네유..맛있겠어요

비쥬얼갑
맛도 갑..ㅎㅎㅎㅎ

크으 밤에 라면도 주금인데
국물맛도 장난 아니겠어요ㅠ!
밤에 침 고이네요 ㅎㅎㅎ

암만유..ㅎㅎㅎ
야밤에 죄송했어유~

문어라면~ 침이꼴깍 넘어가네요~~

죄송..ㅎㅎ

침이 그냥 꿀꺽꿀꺽 하쥬??

라면은 라면인데 범상치 않네요~ 비쥬얼 최강!! 맥주 한캔했는데 해장하고 싶어지네요

문어가 통째로~
해장엔 최고겠쥬??

문어가 통째로...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맛은 뭐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ㅎㅎㅎ

헉..
낙지를 라면에...^^*

문어라구용~~~~
삼시세끼에서 배운대로 문어를 살짝 데치고..다리가 이쁘게 말렸지요..ㅎㅎㅎㅎ

우와 .. 문어 시선강탈 장난아니네요 ㅎvㅎ
군침 ㅠㅠ

문어는 사랑이쥬~ 문어에게는 조금 미안하고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