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씽스팀 콘테스트] 총 상금 100스팀(스몬골카10장+15스달 추가!!)이 걸려있는 역대급!! 쇼미더스팀달라!! 엄청난 참가자들이!!

in #busy6 years ago

후원 상금 대상자도 전에 있는 글에 남겼는데요~ ㅎㅎ
음... 뉴비님을 더 귀찮게 만드는 일인거 같긴 한데....

그래도... 대신 뉴비님께는

"열렬한 응원과 감사!!"

를 드리겠습니다.

어서 많이들 참가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세상의 수많은 래퍼들이 궁금합니다.

1탄에서 특히 발군의 실력을 뽐냈던 분들..!!
울산역 투혼이라던지.. 합성이라던지.. 그런거 너무 좋아요 ㅋㅋ

Sort:  

이번에는 부산역으로 가야하나 싶습니다^^;;;

어서 힙통령의 간지를 보여주십시오!!
기대됩니다!! ㅋㅋㅋ
혹시라도 부산역 오시면 마중나갈 의향도.. ㅋㅋ

헛;;; 부산 주민이셨나요
이거 도망도 못가겠네요^^;;;

후원자시군요^^ 찡긋! 방긋! 멋지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5.87
ETH 3805.10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