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주차장 뺑소니 당했어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헤겔입니다.

금요일 출근길에 말로만 듣던 뺑소니를 당했습니다. 앞범퍼와 휀다가 스크레치가 나 있더군요.
차에 블랙박스가 없어 관리사무실에 CCTV 작동유무를 확인하고 바로 출근을 하였습니다.

지인에게 여쭤보니 작년 아파트내 교통사고 법이 개정되어서 뺑소니도 처벌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퇴근 하자마자 관리사무실로 가서 CCTV확인하였습니다. 역시 옆 차가 범인이였더군요. 사진이랑 영상확보 후 가해차량을 찾아보았으나 보이지 않더군요. 다음주 출장에 시간도 없고 해서 교통조사계가서 자료 넘겨드리고 왔습니다. 문자 한통이라도 남겼다면 그냥 넘어갔을 일을 크게 만드네요

KakaoTalk_20180318_223205310.jpg

Sort:  

휴...
안타까운 일이네요...
매사에 조심하고 저도 실수하더라도 먼저 이실직고 해야겠습니다.

월요일 바로 해결했네요 ㅋ

같은 아파트내에서 ... 참 연락 한통이면 쉽게 처리될 수 있는일을 더 크게 만들어버렸군요 ,, 잘 처리해서 마무리하시길 바랄께요~

내일 바로 해결 될 것 같다고 하더군요 ~~

요즘 cctv.블랙박스 있어서 빼도박도 못하는데,
바로 연락하지. 일 참 크게만들었네요 .

그러게요 문자 한통이라도 줬다면 얼굴 뵙고 그냥 넘어 갔을 수도 있었을꺼에요~~

에구 일을 크게 만드네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아마 오늘쯤 해결될것 같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당해봐ㅓㅆ는데.. 이거 잡아줄 생각을 안합니다 CCTV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아직 범인을 못잡으셨군요 ㅠㅠ
cctv 없었으면 큰일날뻔했는데 차 수리들어가면 블랙박스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쯧쯧...가해자 분도 도망가면 처벌안받을수 있다고 생각한건지...

아파트내 교통사고 법이 개정되었지만 솜방망이 처벌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가해자분께서 아마 몰랐다고 하실 것 같아요 ㅋ

많이 놀라셨겠군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잘해결했구요~~ 국내 아파트 도로 개정법으로 처벌 받기는 아직도 힘들다 하더군요

헤겔님 완전 당황스럽겠네요... 뺑소니 큰문제인데!

하루 기분 안좋아지만 바로 해결했답니다
맛저하세요~

다행이네요CCTV로 범인잡았어요?

같은 아파트라면 CCTV도 있고 잡는데는 시간문제인데 그 사람 참 어리석네요;;

메모 한 장 남기면 될걸 뺑소니로 만들어서 가중처벌 +1을 획득하다니;;

헤겔님의 문제가 조속히 원활하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월요일 바로 해결했어요 가해자 분께서 전화오셔서 사과하시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