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읽은 책 들

in #busy6 years ago

Capture+_2018-06-04-10-54-02.png

신경끄기의 기술

신이 어디로 가든, 그곳에 200킬로그램짜리 '똥 덩어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괜찮다. 중요한 건 똥 덩어리에서 도망치는게 아니다. 당신이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똥 덩어리를 찾는 게 중요하다.
그리고 목표로 하는 것 외에 잡다한 것에는 신경을 꺼야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바쁘면 앞 한 두 챕터만 읽어도 될 것 같음

찌라시한국사

동네 친한 형이 재미있게 역사의 한 부분부분을 이야기해주는 것 처럼 쓰인 책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지 요즘 말, 인터넷 언어들로 풀어서 설명한 부분들이 많다. 부담 없이 후루룩 읽기에 좋은 역사 책 근데 말투가 조금 거슬림

무례한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공감가는 일화들이 많이 많이 나온다. 참으면 호구되고 착하기만 해야 하이에나들만 꼬이니까 아무튼 무례한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무례함을 지적해주고, 그렇게 함으로써 스스로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 나는 요즘 이런 책이 참 좋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다가 그만 둠.......

Sort:  

저는 최근에 여행이라는 참 이상한일. 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꽤나 재미있었어요:)

차라투스크라는.. 인정. ㅋㅋㅋ

와 다독다독 !!!

마지막에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역사를 찌라시로 배우시다니.... ㅋ 동네 형이 알려주는 역사라! 재밌겠네요^^

히바!!! 책이고 뭐고 보고싶어염!!! 엉엉엉ㅠ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내가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똥덩어리라... 삶이 힘들땐 이 단어를 기억하세요
개굴이 개굴이 개굴이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 라는 뜻입니다

과연 그 말이 사실일까? 한번 확인해 봅시다(유기농 견공 배설물)

요새 저는 시나리오 어떻게 쓸 것인가를 읽고 있어요. 제 바이블이 될 것 같은 느낌!!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이 책은 저도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책은 목차에 나온 내용들을 소분해서 읽으시길 권해드립니드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