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훅 리뷰] 요즘 핫한 kakao 카드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hwook입니다! 오늘은 훅!! 들어가는 리뷰 하려고 글 남깁니다.
(수요일은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물품부터 시작해서, 문화 컨텐츠 등 제가 직접 겪은 내용들을 다양하게 리뷰할 생각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카카오카드라고 들어 보셨나요?
요즘 카카오에서 여러가지 컨텐츠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카카오 택시, 카카오 맵, 카카오 티비

등 이렇게 다양한 컨텐츠들은 저희 일상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 훅 리뷰 에서는 카카오 뱅크 즉, 카카오 카드에 대해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808_164143659.jpg

현재 제가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 카드입니다.
전역 이후에 카카오 카드 혜택 중 수수료 무료라는 혜택만 보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제가 카카오 이모티콘의 라이언을 좋아하는 것도 한몫!!)

저는 현재 6개월 가량 카카오카드를 이용하고 있으며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혜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했습니다 ㅎㅎ

  • 카카오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 여러가지 혜택 만나보시죠~

1. 수수료 무료

카카오카드는 어떤 ATM기계에서 돈을 인출하여도 수수료가 0원이 듭니다.
또한 이체 수수료 역시 0원입니다.
KakaoTalk_20180808_165930639.jpg
이렇게 이체 혹은 돈을 입금하실 때 문자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캐시백

캡처3.PNG
보시면 카카오 카드에는 다양한 가맹점에서의 캐시백이 들어옵니다.
주말에는 2배가까이 캐시백이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808_170522106.jpg
제가 쓴 내역들이고, 밑에 조그만하게 캐시백 OO원 이렇게 있으신거 보이시나요?~!
카드를 쓸때마다 항상 캐시백이 들어옵니다..!
그 결과?!!
KakaoTalk_20180808_170349510.jpg
매달 10일 모아놓은 캐시백이 들어옴을 알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가맹점에서의 혜택

카카오 카드는 가맹점에서의 혜택 또한 뛰어납니다.
엔터테이먼트, 문화생활 등 넓은 활동범위를 자랑합니다
캡쳐2.PNG
캡처4.PNG
캡처.PNG

신라면세점, G마켓, 멜론, 옥션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일본 여행갔을때 면세점 혜택을 많이 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4. 카드이용 내역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카카오 카드는 카카오뱅크앱을 다운 받을 시, 한눈에 카드 활용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808_171146913.jpg

카카오뱅크 앱을 들어가면 화면이 이렇게 뜹니다.
여기서 이체, 카드 이용내역들을 굉장히 쉽고 간략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 카드는 활동 범위를 넓혀 , 휴대폰 비용 할인, 등 많은 혜택을 추가시키고 있습니다.

리뷰에는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법!

  • 아쉬운점 및 단점

1. 보안에 취약하다.

아무래도 카카오카드는 인터넷 신청과,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다는 것은 허와 실이 있는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반면
보안취약이라는 문제점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2. 주위에 카카오은행 가맹점이 없다.

네 이것도 큰 문제입니다. 여러분 모두 국민은행,우리은행 등은 지나가면서 많이 봤을지라도!! 카카오은행은 본 적이 없을겁니다. 은행이 없다보니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약간 번거롭습니다. 오로지 고객센터 전화로 상담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생기기도 합니다.

저는 디자인과 많은 혜택들을 보고, 카카오카드 초기때부터 이용하고 있는데요~!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현재 핫한 카카오 카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상 훅 리뷰였습니다!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점점발전하지않을까요~? 은산분리완화도뜨고 기대딉니다 ㅎㅎ

넵 저도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캐쉬백 들어오는게 눈에 명확하게 보여서 좋네요 ㅎㅎ 리뷰 잘 봤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만들어 말어~고민이 살짝되네요.^^
캐쉬백은 좋네요^^

ㅎㅎ 수수료없는것도 장점입니다!!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아직까지 개선해야할 부분이 많지만
문통령님의 은산분리 완화 등이 시행되면 발전가능성이 더 있을듯 싶네요~^^

허업 맞습니다 아직 개선할부분은 많습니다!! ㅎㅎ

저도 사용한지5개월째에요. 전 좋더라구요

ㅎㅎ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거 쓰는데 좋아요ㅎㅎ

맞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수수료가없는부분이 제일 메리트가 아닐까요?^^

맞습니다!! 저도.. 수수료 없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