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님 (@hjk96)으로부터온 선물^^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휴가중인 혀니입니다
저의이벤트때반님이 당첨이되신적이있는데
반님께서 감사하다고 선물을보내주셨습니다 !!!!
대박!!!!!!!!!!!!!!!!!!!!!!!!!!!
역시 반님은 나눔의아이콘!♡♡
스티미언은사랑입니다♡♡

선물도어쩜이리센스있으신지!!
저에게딱인선물이었네요
휴가떠나는날받아서바로출발~~!!!!

20180809_114856.jpg

휴가중에아주아주유용하게쓰겠습니다
햇볕을가려줘~모자야~!!^^

반님@hjk96
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Sort:  

오오오 휴가 부럽습니다ㅋㅋㅋㅋ
잘 다녀오세요!!!

잘다녀왔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어맛!!
혀니님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찰랑거리는 머릿결 샤랄라~~~
부족한 선물인데 착용샷까지 올려주시니 감사해요 ♡

휴가동안너무너무유용하게사용했어요 감사드립니당~!!♡

모자 선물인가요? 이쁘네요! 휴가 잘다녀오세요~ @hyunny

감사합니다^^

혀니님~~ 왜 얼굴을 가리시고 그러세요!!
휴가 떠나는날 받으셨다니... 제대로 받으셨네요^^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근데 방콕안하시고 어딜가세요? 진정한 휴가는 방콕입니다~ 잊지마세요^^

떠돌다왔습니다ㅎㅎ얼굴은필히가려야하는상태예요ㅋㅋ즐거운휴가보냈습니다^^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 축하 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휴가에 딱인 선물을 받으셨네요^^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혀니님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감사합니당~!!^^

정말 센스 짱이네요. 휴가가는 날에 맞춰서..ㅎㅎ 그런데 휴가비받아서 휴가는 어디로 가시는지요?

여기저기떠돌다돌아왔어요ㅎㅎ정말행복하고즐거운시간이었는데돌아오고보니집이최고네요ㅋㅋㅋ

와~~ 얼굴이 안보여서 글치 잘 어울리시는것같아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얼굴이안보여서요...ㅋㅋㅋㅋ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