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 와서 더 좋은 날~

in #busy6 years ago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연건동 179-6 스타벅스 대학로점

비오는 토요일...

막내는 집에 누나들은 합창 연습

길에 사람이 많아서 이모랑 엄마에게 한명씩 안겨 함께 우산 쓰고 걷는길~

아이들은 기분이 날아갈 듯~ 좋았다고 얘기하네요 ㅎㅎ

둥이 연습 시작하는 것 보고 전 동생과 스벅에 가서 이제 한달 좀 넘게 남은 여행을 이야기 나눕니다 ㅎㅎ

이별하고픈데....나와 이별하기 싫은 감기에...따뜻한 아메리카노를~마시며

항공편 등록하고 폰으로 면세점 쇼핑도 하고~

다음주 공연이라 연습시간이 길어지는 듯 싶어 허기져하는 동생과


라볶이와 물만두 먹고~

연습마친 아이들과 만나 엄마집으로~

오늘은 밥 안하고 설거지도 없는 날이네요 ㅋㅋㅋ 좋아요~

비와서 나가기 싫었는데

혼자가 아니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집에 들어가는 길에 맥주를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ㅎㅎ

비오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Sort:  

블로그 재밌게 둘러봤습니다 ^^ 원효로에 살다가 몇년전 이사했는데 원효로 얘기가 많아서 넘 반갑네요
자주 올께요

맞팔했어요~😊😊동네주민이셨군요~ 자주 뵈요~

요즘같은 때엔 비오는 날이 더 좋은거같아요^^
미세먼지도 없고 공기도 상쾌하구요~
나들이 가는건 좀 아쉽지만 ㅎㅎ
둘다 가질 순 없으니...
감기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좀 불편하긴 했는데 애들이 좋아해서 다 좋은걸로~ 마무리합니다 ㅎㅎ

ㅎㅎㅎ 아가들때문에 바쁜 주말이라고 하시더니 이거였군요!!
역시 여행전 면세점 쇼핑은 하나의 즐거움이죠....후후후

꼬마들 연습하는 동안 전 쇼핑하고 즐거웠어요~

아침에 걷겠다고 나갔다가 도저히 맞을 비가 아니라서 철수하고 하루 종일 창문 열어놓고 빗소리 들으며 보냈네요. 비오는 날 좋아요. (비를 안 맞는다는 전제 하에..)

그쵸~ 이런 날은 집에서 뒹굴이 최고인거 같아욤~
만화책 있으면 더요~

혼자 집에서 치맥할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라면을 보니 또 이게 땡기긴하지만...ㅜ

지코바 치킨인가요...거긴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던데....함 찾아보심이 ㅋㅋㅋ 전 맥주와 함께 귀가했어요~

귀신!! 저 지코바 순살 양념만 먹는데 어찌 아셨죠? ㅋㅋㅋ 거기에 맨날 밥 말아 먹어요 전 ㅋㅋ

아...정말요? ㅋㅋㅋㅋ
오늘만 라면사리에 양보를 하세요 ㅋㅋㅋ

ㅋㅋㅋ 이미 시킨후였어요...ㅜㅜ 다음엔 꼭 라면사리 추가해봐야겟어요 ㅋㅋ
오늘은 혼자 한마리 다 먹었네요.. 1/3 남기고 내일 밥에 말아먹어야하는데 ㅋㅋ

혼자 먹을 땐 더 먹게 되는거 같아요..라면사리는 제가 다 아쉽네요 ㅠㅠ
담번에 드시면 후기를 꼭~ ㅎㅎ

밥안하고 설거지도 없는날~ 너무 좋아요^^ 엄마도 휴식이 필요하잖아요!! 오늘 떡볶이 글이 많이 보여서 그런가 넘 먹고싶어요 으히히

떡볶이는 늘 맛나요~
어디 또 떡볶이 글이 있나요 ㅋㅋㅋㅋ
내일은 가볍게 떡볶이 어떤가요?
조만 간에 우리 차한잔해요😘😘

빗소리들으면서 푹쉬면서누워있으니 좋네요 ㅎㅎ

그럴 때 넘 좋죠~😊😊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먹스팀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연건동 179-6 스타벅스 대학로점

미세먼지는 없는덕에 우산을 쓰고서라도 외출은 했죠^^
라볶이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어느새 비오는 날이 반갑게 되었네요~
빗소리 들으며 오랫만에 문이란 문은 다 열어 환기도 했어요 ㅎㅎ라볶이 맛났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