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시작된 맥주 끊기.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좋아하는 무언가를 갑자기 끊는다는 것은 꽤 도전적인 일인듯 싶습니다.

그토록 좋아하던 맥주를 끊은 지 5일째.

회식에서도, 모임에서도 참느라 고생을 했지만, 스스로와 약속한 30일 중 6일이 지났으니, 조금만 더 버티면 됩니다.

오늘도 회사 동료들이 맥주 한 잔 하자고 했으나, 단호하게 거절했네요.

하지만 집에 오자마자 뻗어버려 지금 시간에 일어나버린.

맥주를 끊었음에도 불구하고, 더 피곤한 건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인지......

p.s. 운동을 하지 않으면서, 살도 빼고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을 없을런지..

Sort:  

맥주... 저도 끊는다고 고생했습니다^^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운동은 하시고 맥주는 드시는 방향으로 해보심이 ^^
맥주 끊기 응원합니다!

저도 이글 보는 순간부터 시작해봅니다.

맥주 끊기 쉽지 않죠
저는 탄산류가... 사이다 덜 마시려고 하니 무지하게 마시고 싶네요

화이팅입니다!

단식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몸과 마음을 비우고
거듭나는 과정 ㅎ

가볍게 한번 해보세요.
일일 단식도 있으니까요^^

운동을 하지 않으면서, 살도 빼고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

찾으시면 꼭 연락 주세요.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