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중국음식이다~~

in #busy6 years ago

20180227_122851.jpg
안녕하세요~ 닥터장입니다.
다들 점심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은 쉬는날이라 친구네집에 놀러왔습니다.

중국음식이 먹고싶어 탕수육에 짬뽕하나 시키고
오면서 사온 튀김도 추가하니 한상거하게 차려지네요
한잔하기엔 이른시간 이지만 그냥넘기긴 힘들어
소주1병 오픈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남은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메뉴는 거의 저녁상인데요.. ㅎㅎㅎ 먹고 노래방 가야할 것 같은 비주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차리다보니 거창해졌다는...

우오 ㅏ 푸짐하네요 중식 너무 좋아라 합니다 ^^ ㅋㅋ
팔로우&뽀팅 꾹 하고 갑니당 ~! ^^

네~~ 탕수육이 참맛있더라구요..
맞팔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왕 방금 밥먹었는데도 맛나겠어용!
특히 튀김이!! ㅎㅎ

떡볶이 국물이 없어 아쉬웠다는...
짬뽕국물은 약해요약해
튀김은 떡볶이 국물이 최고라능..
그래도 맛나게 먹었네요

아 맛있어 보입니다 ㅠㅜ 전 굶었습니다 어제 체하는 바람에 오늘은 하루종일 굶고 있어요 오늘따라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에공... 체하셨구나.
많이 힘드시겠어요. 언능 나으셔야 할텐데..
체했을때는 물만마시고 암것도 안먹는게
젤루 좋다고 하더라구용.
애기들도 있던데 힘드시겠어용 ㅠㅠ

요즘은 이렇게 일회용 그릇에 배달해주나요?
맛있어보여요^^ 안주가 있으니 한잔 해야죵^^

네~ 먼곳의 맛집에서 퀵으로받은거라
일회용 그릇입니다
식사가 아니라 완전 안주죠?
ㅋㅋ 그래서 한잔했습니다 ^^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3월도 힘차게 시작해 보겠습니다~
방문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