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아이를 재울땐 자장가가 최고! 반짝반짝~~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잠들기전 항상 엄마를 찾는 아이

돌이 지난 무렵쯤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마 그때부터 아이는 잠들기 전이면 습관처럼 엄마를 찾아 엄마품에 안기더라고요. 엄마 품에 안기지 않고 침대에 누워서 잠들려고 해도 항상 엄마가 곁에 있어야 하는 그런 상황을 만들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는 아내가 장난을 치느냐고 이불속에 숨어 있었는데 그 순간 "오늘은 한번 내가 재워봐야겠다!"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시도를 해봤습니다. 아내와는 말없이 사인으로만 계속 숨어있으라 하고 저는 슬슬 아이를 재워보려고 했네요.

image.png

어릴때 부터 불러주던 단하나의 자장가! 동요!

반짝반짝 작은 별
아름답게 비치네
동쪽 하늘에서도
서쪽 하늘에서도
반짝반짝 작은 별
아름답게 비치네

유일하게 제가 가장 자신있는 동요네요 ㅎㅎㅎ 가사가 반복적인 노래인데 제가 아들이 어릴때 자주 불러주던 노래입니다. 아니 뱃속에 있을때 부터 불러주던 노래네요 ㅎㅎ 어제도 이 노래를 불러주면서 아이보고 눈감으라고 하니 약 30분가량 지났을때쯤인가요? 서서히 자더라고요^^ 이렇게 잠을 재우니 아내가 이제 밤마실 나가도 괜찮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나름 아이를 재우고 나니 흐믓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침에 아내에게 문자 하나 보내야겠네요. 아들 일어나면 평소보다 잘 자고 좋은꿈 꾸었냐고 물어보라고요 ㅎㅎ 아빠가 재워준 후기?느낌?이 궁금하네요^^

Have a good time!

Sort:  

아이를 재우는것도 큰 일이지요.

열심히 자장가를 불러주면
잠잘 생각은 안하고
딴청을 부리는 애들도 있지요^^

아빠가 아이 재우는게 쉽지 않은데 성공 축하드립니다. 그럼 엄마는 30분동안 이불 속에 있었나요?? ㅎㅎㅎ

저도 만날 실패 하는데 ㅎㅎ 제가 재우려 하면 아빠가! 저쪽 가! 이럽니다 ㅎㅎㅎ 좀 컸다고

녹음된 동요를 들려주는 것 효과가있을까요?

저희 아이들은 섬집아기 좋아했어요. ^^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 가면
아기가 혼자 남아 집을 보다가
바다가 불러주는 자장 노래에
팔 베고 스르르르 잠이 듭니다

특허받은 자장가 라고 있는데, 그것도 상당히 효과 있었네요 ^^

잘 하셨어요^^

자장가도 되도록 좋은 분위기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엄마가 섬그늘에 굴 따러...."
이 노래는 많이 슬프더라고요.

왠지 꿀잠 잤을것 같습니다!!!~ ^^

어릴땐 정말 아이재우는게 큰 숙제지요
자장가와 함께 잠든 아이도 기분좋게 잠들었겠네요 ^^

안녕하세요 jaytop 님, 국민 자장가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아빠의 목소리를 오래 기억할 겁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 저는 와이프가 종종 자장가를 요구합니다 ㅋㅋ 이 동요를 써먹어봐야겠군요 +_+

반복적인 노래가사로 계속 돌려 부를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