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관리의 필요!

in #busy5 years ago (edited)

...

건강관리 정말 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나이가 어리다 생각하고 그렇게 신경쓰지 않았었는데...

뭔가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는 생각이 팍 느껴지네요.

어제는 오늘 입원을 위하여 이런저런 검사들을 받았는데...
그 주사 몇번과 혈액채취 이런것들 조차도 힘겹게 느껴졌네요...

잘되겠죠?ㅎㅎ

아무 걱정 없이 잘 되길...그런데 조금씩 걱정이 되네요ㅠㅠㅎㅎ

아자아자!!

Good luck!

Sort:  

수술 잘~ 받으시고 잘 회복되셔서 꼭!!! 전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 제이님 아자아자!!!

수술 잘 마치시고, 완치하시길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수술 잘 받고 건강해서 나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되실거예요.
힘내세요!

빨리 회복하셔서 좋은 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ㅋㅋ

좋은 하루 화이팅!!!

수술이라니... 탈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슨 수술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무사히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한 해 한 해 시간이 갈수록 건강이 최고인듯해요..
제이탑님 스팀잇의 많은 이웃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언제나처럼 밝게 웃으시며 돌아오시길..
건강이 최고입니다..힘내세요!!

수술을 받으시는군요....
수술 잘 마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저 마음 편안히 가지시는게 최고일듯 싶습니다. 수술 잘 되시고, 퇴원후 더 건강해지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