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나에게 주는 영향! (feat.오메기떡)

in #busy6 years ago

금요일부터 어제까지 제가 걱정했던 제주도의 태풍!

왜 ?!! 태풍을 걱정했는가?!!

image.png

바로바로 지난주 금요일부터 먹고싶었던 오메기떡!!ㅎㅎ

그래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서 제주도 직송 업체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금요일에 주문을 하면 토요일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해서 화끈하게??? 2만원정도의 금액을 결제했죠 ㅎㅎ

그런데.... 주문하고나서 생각하지 못했던게...

태풍!!!

태풍으로 제주도 결항이 되면 제 오메기떡이 못온다는사실을 잊고있다가 저녁되니깐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배송조회를 하니 아직 제주도로 보여지네요ㅠㅠ

그렇게 좌절...

...
...
...

그러다가 아침에 일어나서 배송조회를 보니 ㅎㅎ 내륙으로 도착해있었습니다 ㅎㅎ 태풍을 뚫고 왔나보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점심때쯤 되니 바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오메기떡을 손안에!!

image.png

이렇게 배송이 왔고 안에 뜯어보니!!

image.png

이런 안내 메시지들이 있었고요. 그 뒤를 기대하고 보니 바로바로 오메기떡들이!!

image.png

이렇게 일렬로 배열해서 저를 맞아주니...너무 기쁘더라고요 ㅎㅎ

그자리에서 바로 몇개를 먹고 냉동고에 고히 얼려서 ㅎㅎ 하루에 한두개씩 먹을 생각을 하니 행복함이 느껴지더라고요^^

태풍이 저에게...오메기떡과의 만남을 방해하려했지만...저의 사랑을 막지는 못했네요 ㅎㅎ

Good luck!

Sort:  

오오 오메기떡 맛있겠네요. 제주도에서 날아온 오메기떡!! 태풍을 잘 피해서 왔나봐요 ㅎㅎ

무사히 잘 받으신거 다행이네요
님의 사랑이 간절함이 먹혔던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오메기떡 정말 맛있어요.
택배가 잘 되어있어 지금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요.
건강하게 오래 살면 다 되는 세상입니다.

오메기떡 맛있죠~
저도 검색해서 하나 주문해야겠어요
아침대용으로 좋을거 같네요

아침대용으로 딱이랍니다!
출근하기 전에 하나 가져가면 1시간가량 지나면 다 녹아서 먹으면 되겠더라고요 ㅎ

출출할때 하나씩 먹는 오메기떡의 그맛! ㅎ 저는 알고 있습니다~

태풍을 뚫고 온 오메기떡!!! 참 장한 떡이네요ㅎㅎ 근데 오메기떡 처음 듣고 본 떡인데... 맛도 참 궁금합니다^^

제주 비행가면 사오곤했는데 ㅋㅋ 요즘은 제주비행이 안나오네요. ㅜㅜ 태풍도 막지 못하는 오메기 사랑ㅋㅋㅋ

생소하네요. 저도 시켜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갑자기 엄마집에 얼려놓은 술떡이 생각나네요.
오메기떡을 더 맛나게 즐기라고 태풍이 왔나 봅니다~^^

오메기떡이라는걸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ㅎ비쥬얼은 잘 모르겠지만 댓글을 보니 술떡과 비슷한가 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