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한다는 치킨값 벌기!(feat.추천인코드...ㅋ)

in #busy6 years ago

비트소닉 가입 후 5단계까지 인증하기!

귀찮아서 할까 말까 하다가...
치킨값 버는데 귀찮은게 뭐가 있나!

클릭 몇번 인증 몇번으로 18,000원 정도 준다면 당연히 해야지!
이런 생각으로 바로 했습니다.

카드 어플이 있고
평소 사용하던 OTP 어플이 있으니 거의 5분 안에 후루룩 끝나네요 ㅎㅎ

정확히

이렇게 간단하게 18,000원 벌었네요 ㅎㅎ

저도 한번 살포시 추천인코드 적어 봐요! 가입하실분 아래 링크로 가셔서 하면 추천인과 새로가입하는분 모두 10개씩 더 주네요 ㅎ

https://bitsonic.co.kr/invite?rcode=L4Z6ZD

그러면 오늘은 치킨값 벌었으니 바로 배달 주문해야겠네요 ㅋㅋ

참고로...

주식으로 치킨값 10배이상 잃은건 비밀입니다... 오늘 하락장 ㅠㅠ

Sort:  

오 치킨각 좋네요 ㅎㅎㅎ

주식...... ㅠ.ㅠ

저는 거의 저점에서 팔아 12000원 받았습니다. 매수할 일 있으면 저한테 상의해 주세요. 제가 매도할 때가 매수적정시점 입니다. ㅠㅠ

코인가격이 점점 오르나봐요. 300원정도 되던대요 ㅎ

무조건 해야하는 에어드랍이벤트!

저도 참여했습니다. 치킨 고맙습니다.^^

오늘 주식은....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로

요즘 주식이 아주 그냥... 홧팅입니다:]

추천인 잘 받았습니다ㅎㅎ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2 which ranks you at #32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