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이직의 고민...

in #busy5 years ago (edited)

image.png

고민

지난주부터 지속적인 고민...
그런데 결론은 지원서를 제출 하지 않았네요.

회사내에서의 일어나는 일과...
그런 문제점만 생각하면 당연히 이직을 하고 싶지만...

실질적인 가족 그리고 경제적인 것들도 고민하니...
떠나는 것이 그렇게 좋은 결과가 아니더라고요.

저의 욕심? 저만을 위해서?
결정해서 타지로 떠나기가...
조금 힘들것 같아서 이번 채용은 포기했네요.

애사심...

이런 고민을 하면 할수록
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회사에 대한 애사심은 떨어지고
제가 속한 조직에 대한 사랑도 떨어지고...
지금 무엇을 위해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자꾸 고민만 되고 회의감만 느껴지네요.

이렇게 끝내버리면 제 10년이라는 시간이 아쉽고 허망할 것 같아...
뭔가 마무리를 잘하고...
잘 정리해서 지금의 자리에서 떠나는게 좋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평소에도 회사 그만 두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들었지만...
이번에는 마음 다시 먹고
조금만 더 버텨보렵니다^^

항상 코인이든... 직장생활이든 존버네요^^

Good luck!

Sort:  

좋은 일이 있으실거에요. ㅎㅎ.

채굴이 어렵다지만 저도 KRW 채굴이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의 욕심? 저만을 위해서?

설마 이직이 탑님의 욕심만을 위해 생각한 걸까요?
조금 더 벼텨보기로 하셨으니 힘내시고, 더 좋은 자리가 슝~ 하고 나타나길 바래봅니다^^

네 좋은 자리가 나야할 텐데요^^

“더 다녀봐야 뭘 하겠나?”
그렇게 떠나고는 새 직장 구하느라 여러 달 고생을 했습니다.

“사직을 해야 한다면, 갈 자리를 구해놓고 사표 던지세요.”
제 경험칙으로는 그쯤밖에 조언을 못하겠네요.

역시 갈 자리를 알아보고 가는게 좋은거군요 ㅎ

지금이 제일 어려울때인거같아요..
코인도 그렇고 경제도 어렵다고만 하고..
더 깊이 생각하시고 확신이 드실때 다시한번 움직여도 괜찮을것 같아요.,.
화이팅!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지금 시기적으로 좋지 않은것 같아요... 100세 시대라 이직이나 오래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어서 걱정이네요..ㅜㅜ

직장생활이 참.. 애매하죠. 이직하기도 그렇고...

전 회사를 애증 하네요 ㅠ
아무쪼록 화이팅입니다!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18 which ranks you at #29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