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최저기온 5도! 환절기! 독감 필수!

in #busy5 years ago

최저기온 이제는 한자리온도!

오늘 아침 출근길에 아내에게 어떻게 입고가야 할지 물어보니 아내는 조금 두터운 점퍼를 권하더라고요. 남방에 니트정도??? 이건 추울거라면서....

감기걸리려고 하느냐고 하면서 타박을 들었네요. 따뜻한 점퍼가 오바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역시 아내 말은 무조건 들어야 합니다!!

아침에 따뜻하고 너무너무 좋네요^^ 낮에는 온도가 올라가 그래도 영상 10도 이상이겠지만 아침저녁으로 출퇴근만 하는 직장인에게는 역시 두꺼운게 최고입니다!

환절기에 감기 걸리면 정말 고생하더라고요... 예전에...20대때?!! 10대때?!!

이때는 감기가 뭐냐라고 하면서 웃으면서 넘어갔찌만.... 이제는 감기 한번 걸리면 며칠 앓아야 하니... 그게 무섭네요!

독감예방접종도 필수?!

image.png

언제부터인가 독감예방접종을 맞고 있습니다 ㅎㅎㅎ;;
위 이미지에 나오는것 처럼 권고 대상은...아니지만 ㅎㅎㅎ;;
만 65세 이상이 되려면 아직 남았지만...ㅋㅋ

아마도 아이가 생기고 나서부터?!그때부터는 계속 맞았던 것 같네요^^

집안에 누군가 독감에 걸리면 한차례씩 순회공연하고 없어지니... 모두모두 예방해야하는게 아이 키우는 집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일찌감치 독감 예방접종을 4가로 맞았네요^^

4가 독감접종에는 GSK, 사노피, 유한, 녹십자 등등 여러 제품이 있더라고요. 이 중에서 어떤것을 맞을까 고민했었는데 일단 달걀 알레르기에서 자유로운 세포배양 방식의 독감 제품을 맞았네요! 최근에 예방접종 맞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니 서둘러서 10월 3주안에는 맞는게 좋다고 하네요^^

Sort:  

주변에 감기 걸린 분들이 하나둘씩 늘고 있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지난주 감기로 태어나서 최고로 고생했네요.
감기 걸렸으니 독감 예방접종은 안맞아도 되지 않을까요??
저도 아이들은 4가로 이미 맞혔네요. ^^;;

저도 지난주에 공짜로 한대 맞았네요.^^

저도 내일 맞으러 가야겠어요 ㅎㄷㄷ

날씨가 미쳤습니다! ㅎ 10월말이면 겨울되나요 ㅜ

요즘 같은 날 정말 감기 조심하셔야!!!

가계이름도 있지 않나요~
여자 말을 잘 듣자~노비(노가리 비어)~

저도이미한대맞았습니다^^

아내분 말을 잘 들어야 삶이 편안합니다~ ㅎㅎ
권고대상자엔 포함되지 않는군요! 뭐 아직까지 독감예방접종을 해본적도 없지만...
탑님은 벌써 맞으셨군요? 독감 안녕~~~~ ㅎㅎ

전 커서는 예방접종 해본적이 없긴한대 작년에 한번 크게 고생한적이 있는데 맞는게 좋긴 하겠죠?

독감 추천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