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아이와 함께하는 일요일 오전!

in #busy6 years ago

image.png

벌써 영어를?!!

아이와 함께 놀기 위해 아이 방에 있는 책들을 하나씩 보고 있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소홀했나보네요ㅠㅠ
아이에게 못보던 책이 보이네요!
그런데 영어책이?? ㅎㅎ...

Little people?! 아이를 위한 이런저런 자동차들이 영어로 되어 있고 스티커도 있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노는데 이런저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직은 어리니깐 그냥 함께 하기만 하면 될 것 같은데....

아닌가??... 교육도 이제 생각하면서 놀아줘야 하는가...싶기도 하고 ㅠㅠ

어렵더라고요 ㅎㅎ

바로 책정리?!

image.png

어려움이 느껴질 무렵!
아이에게 책정리를 하자고 하면서 다른것과 함께 놀자고 제안합니다!
그러니깐 바로 책을 책장에 하나씩 넣으면서 정리하더라고요^^

역시 정리 잘하는 아이! 이건 제가 알려준게 아니고... 아마 아내가 알려줬겠죠?ㅎㅎ
아이 덕분에 같이 봤던 책들을 잘 정리했네요!

다낭에서 산 5000원 정도의 장난감!?! 가성비 짱!

image.png

위에 사진은 예전에 다낭갔을때 찍었던 장난감입니다 ㅎㅎ
다낭에 있는 롯데마트에서 아주 저렴하게 샀는데요 ㅎㅎ
한국에도 무사히 갖고 왔는데 ㅎㅎ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책을 읽어주는게 제가...힘들었나.... 아이와 함께 자동차 놀이를 합니다!
매일 자동차와 놀고 있는 아이!
괜찮은거겠죠?ㅎㅎ...

시간날때 육아서적좀 읽어봐야겠네요.... ㅎㅎ 아이의 교육을 위해서요 ㅎㅎ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Sort:  

한국에서 사면 2,3만원 할 것 같은데요ㅋㅋㅋ

그러게요. 베트남 물가 좋아요 ㅎ

12회 몰아주기 이벤트 아차보팅 드립니다.
저도 너무 아쉽네요.
담에는 꼭 당첨되길 빌어드려요^^
좋은 주말 되시구요^^

우아 자동차 저거 5천원이라니 정말 엄청 싸네요!! 다낭가면 마트 쇼핑도 해야겠는걸요~?

매일 자동차와 놀고 있는 아이!

같이 놀아준다면 아주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어렸을땐 참 책 많이 읽어 줬는데...
책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책과 함께 해줘야겠네요 ㅎ

그럼 정말 멋진 아빠 됩니다.
많이 읽어 주세요.

저도 한때는 책읽어주다 졸은 경험이 있을 정도로
5권씩 가져오면 대략 난감해집니다.
그래도 그립네요. 지금은...

자동차와 노는건 괜찮치 않을까요?? 친구놈 아이들은 핸드폰만 붙들고 있던데;;; ㅎㅎㅎㅎ

핸드폰보다는 낫겠죠?ㅎㅎ

탑님 16일 임대 갱신일인데 갱신의사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일까지 18스팀 입금하시면 갱신됩니다^^

당연갱신입니다! 입금하겠습니다 ㅎ

요즘 보면 스마트폰만 뚫어지게 보던데...
아이들은 이렇게 놀아야하는데말이죠ㅎ

육아서적 읽는 멋진 아빠시군요 ㅎㅎㅎ
생각보다 아이의 기준에서 생각하는게 자주 하지 않았던 일들이라 놓치는 것들이 많은데, 서적들이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2 which ranks you at #32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