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데블데블 기능 중 터치마커 기능을 추가하는것도 생각해 보았습니다.
보통 트윗이나 스팀에 글을 쓰고 강조하려면 해당문구 앞,뒤로 따옴표를 넣잖아요?
글 작성한뒤에 저장누르면 임시저장되고,
터치&드래그를해서 빨간색으로 형광펜으로 밑줄이나 동그라미로 자유롭게 강조할수있는거죠^^
마커작업후, 저장을 한번더 누르면 글이 최종등록되는겁니다^^
물론 이 기능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른 순수 옵션입니다

의견보단 사용의 명확성을 좀더 필요로 해서 적습니다.
데블의 첫 버전, 드위터 1.0에서는

  1. 기존의 twitter에 글을 씀으로써 발생하는 수익의 대부분은 플랫폼을 제공하는 twitter가 가지고 감.

2.글, 이모티콘, 인디음악등의 창작자들이 수입이, 창작을 하기에 충분한 환경이 주어지지 않음.

라는 주제가 있었습니다.
창작을 하기위해선 부가 설명을 하는경우도.. 그냥 단순 창작결과만 올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올리신 글만 텍스트수를 보아도 적지않은데 256자라는 제한을 둔다는것은 창작설명을 자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한을 생각하려면 일단 이것의 사용 목적이 무엇인지... 사용자가 사용할때 적어도 일반적이라면 어떻게 사용할지 고려되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순 의견입니다.

'메모'라는 단어를 보고 생각난건데, 사용 빈도가 적을수도 있지만 Ui구성에 새탭 추가기능을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탭은 하나만 열수있습니다.
일종의 메모장기능인데, 글을 쓰다보면 여러화면에 메모하거나 임시로 참고자료 옮겨놓고 글을 쓰는 경우를 배려한겁니다.
그리고 블록체인의 특성상 기록 후 30분이 지나면 삭제가 안되니 이불킥해야 하잖아요?

마우스나, 손으로 터치해서 새탭을 독립된 화면으로 떼어 놓는겁니다.
일종의 작성글을 등록전에 24시간정도 임시저장하는 기능이죠.

24시간후 블록체인에 적용되는 기록물로 옮기거나 아니면 삭제하는기능 입니다.
(물론 바로 보팅및 영구보존 기록물로 작성할수있구요. 순전히 이 기능은 옵션입니다.)

TEXT 에디터 툴도 넣는건가요?. 볼드 이텔릭등 개성을 주는 것은 자칫 뷰가 지저분해지지 않을까요?.

ipfs 지원으로 컨텐츠 업로드도 적용 되면 좋을거 같네요

첨부파일도 탈 중앙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