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만에 데이트인가... 일에치어 소중한 사람을 챙기지 못하는 나

in #busy6 years ago

"일이 먼저냐 사랑이 먼저냐"

위 질문에 대한 나의 답은 간단하고 명백하다.

일이먼저다 (미안)

내가 지금의 너를 사랑하듯,

열심히하는 나의 본 모습을 사랑해 주었으먼 좋겠다

일이바빠 자주 못챙겨주지만

마음은 항상 너를 걱정하고 신경이 쓰인다

다만 그모습을 외부로 보이는 나약한 나 자신이 싫기에

일 할때는 일에 집중하고 싶을 뿐이다

두마리 토키를 나는 쫒지 못한다.

내겐 그런 능력이 없어 ㅋㅋㅋ

20180504_070519.jpg

대신 나의 소중한 레드불을 나누어 줄께

내가 가장 힘든 시기 때 견디게 도와주었던 소중한 친구야

REDBULL GIVES YOU WINGS

Sort:  

데이트도 중요하지만
진정 고생하는 '나'를 사랑하세요~
묵묵히 하고자 하는 나의 의지에 맞춰서 움직여 주잖아요
잠깐동안 휴가도 보내주세요^^

of course work first after successful work then we will give happiness to our love

please support me @elsacantik
thank you

우오.. 멋지십니다...!!!! 팔로워 하고갑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