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되게 안 팔리네...ㅠㅠ

in #busy6 years ago (edited)

1.png

내가 가진 스몬 카드중에서 젤 비싼 카드...!

호가로 최저가격 $37.5 부터 쭈르륵 매도가가 걸려있네요...

물론 저도 팔려고 내놔 봤습니다...^^
.
.
.
.
.
2.png

서양에선 물건 가격을 9999이런식으로 끊어야 잘 팔린다길래...

나도 한번...

뭔가 되게 싸보이지 않나요???

멋쟁이 외국인님께서 위스키 한 잔 걸죽하게 드시고,,,
제 카드 사줍시사 하는 마음으로...!!

흐음....

Sort:  

잘 모르지만 성공하시길~^^ 빠샤~

감솨해요~!!! 빠샤!!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inuking.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쫌 더해줘!

Welcome.
I am a Fish-bot that supports fishing posts.
Thank you for publishing the post and use of the myhuntingfishing,fishing or pl-wedkarstwo tag, which I rewarded with "upvote".
If you care about the development of this bot, all you need is to like this comment, and the power of this fish-bot will grow. Thank you
Witaj.
Jestem Rybo-botem wspierającym tag pl-wedkarstwo i myhuntingfishing
Dziękuje Ci za opublikowanie posta i użycia tagu pl-wedkarstwo lub myhuntingfishing oraz fishing, który nagrodziłem "upvoutem". Jeśli będzie Ci zależało na rozwoju tego rybo-bota wystarczy byś w rewanżu "upwoutował" czyli polubił ten komentarz a moc tego rybo-bota będzie rosła. Dziękuje
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
Я рыба-бот, который поддерживает рыболовные посты.Спасибо за Ваше сообщение и использование тегов pl-wedkarstwo, fishing или myhuntingfishing который является наградой «upvoutem ». Если вы заботитесь о развитии этого рыцаря, все, что вам нужно сделать, это «взволноваться» в матче-реванше, то есть, как этот комментарий, и сила этого fisboot будет увеличиваться. спасибо

977ed90d51b801891e07b99740d68a9e.gif

이건 또 뭐여.....ㄷㄷㄷㄷ

ㅋㅋㅋ 자주 보던 아이디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
카드 재테크 중이니시네요. 다들..

재테크에 성공하신 분들도 있고 저처럼 아직까진 반타작 한사람들도 많고... 그러네요ㅎㅎ

낚시이!!! ㅋㅋㅋ

그래서 fishing 태그달았더니 이상한... 봇이 왔어요..ㅋㅋㅋ

ㅋㅋㅋㅋ99999로 팔면 팔리는건가요???ㅋㅋㅋ
@ned 형님께서 사주실지도 ㅎㅎ

네드형... 좀 가능성이 있긴해요.. 요즘 사춘기라 술먹고 함 지를수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경매장에서 이런거 당했던 기억이 나네요

꼭 팔려서 맛있는 것 사주시길~ ㅎㅎㅎ

아정말요???ㅋㅋㅋㅋㅋㅋㅋ제가 지송하네요 ㅠㅠ 혹시 잘 되면 제가 대신 보상해 드릴게요!!ㅠㅠ
낚시 가즈아아앗!!!!

예전에 와우할때요 ㅎㅎㅎ

새벽에 졸릴때나 술마시고 경매장 사기 많이 당했었지요 ㅎㅎ

옛날에 초딩때 10만원짜리 100만원에 걸어놓고 밥먹고오면 누가 사가서 그걸로 물약사고 했는데 ㅎㅎ 그생각나네요

아ㅋㅋㅋㅋㅋ저도 메이플스토리 할때 그랬던 기억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혹시나 제가 술먹고 잘못 사면 환불해 주셔야 합니다 ㅋㅋ

크 실수로 산다고 했다가 잔고 부족으로 fail 날 듯.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