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작사가다 #4. 그려본다(내가 그린 그림) - BTOB

in #busy6 years ago

맞다.. 작사가님이셨지...ㅋㅋ

아... 댓글 쓰면서 노래 듣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아이돌 노래 거의 안들어봤는데... 힐링돌이라는 말이 나올만 하네요.
처음에 소개해주신 힐링돌이라 만들어준 노래 괜찮아요와 집으로 가는길은 와이즈캣(쉽게 부를만한 닉넴 뭐가 있을까요....ㅋ) 님께서 작사하신건 아닌가요?

그나저나 그림도 잘 그리시던데 진짜 금손 여기 있었네요....ㅋ

Sort:  

괜찮아요와 집으로 가는길은 제가 만든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도 작업하면서 기존에 나와있는 곡들을 들어보게 되는데 그때 듣고 참 좋았던 곡이지요. 그림은 ㅠㅠ 부끄럽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39.86
ETH 3105.66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