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풍경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은 어제보다 좀 더 시눤한 바람이 불길래 출근하러 집을 나오면서 집 근처를 주욱 한바퀴 돌았습니다~

21E94F95-B158-48C9-834A-686072731CF9.jpeg

하늘도 맑은 편이고 천변 유원지도 보이네요

7A461E01-629F-4365-9866-BD0F87A129DC.jpeg

자세히 보니 어제 비 때문인지 작은 천에 물도 졸졸 흐르더군요

항상 계획뿐이긴 하지만.... 날씨만 좀 더 시원해지면 가족과 함께 나와야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반갑습니다. 저는 행복한 하루가 될테니 시원한 하루가 되시길....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허허. 풍경이 저희 동네 뚝방길 풍경과 상당히! 비슷하네요?
순간, 저희 동네라고 착각할 정도입니다. 좋네요 ㅎㅎ

요즘 거의 어느 동네나 하천 정비가 잘돼 있는것 같더라구요~

출근길 풍경이
초록초록 하네요 ><

그동안 덥다고 주변이 저렇게 초록초록한지도 못느끼고 살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팔로합니다

저두 좀전에 문활짝 열고 환기도 좀 시키고 했네요
바람도 조금 불더라구요
이정도만 되도 살만하네요..ㅎㅎ

네~ 덥기야 덥지만 끈적한것도 덜하니 바람이 좀 시원해졌더라구요~
이제 점점 가을이 오려나봅니다~

맑은 하늘이 너무 보기 좋은데요!! ㅎㅎ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더위도 한결 식은듯 하고 좋네요^^

네~ 이제 정말 곧 가을이 오려나봅니다~

어제 비가 좀 더 왔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올해 햇빛은 정말 생명력이 강하네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날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넘 늦게 답글 드려 죄송합니다

아름다운 풍경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넘 늦게 답글 드려 죄송합니다

아니에용~!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와...출근길 풍경이 이러면 기분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넘 늦게 답글 드려 죄송합니다

조금 덥더라도 노을지는 저녁에 가족과 함께 걸으셔도 좋겠네요!!
매미소리 들으면서요~~

감사합니다
넘 늦게 답글 드려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