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시의하루]#11

in #busy6 years ago

어제 밥먹고 집에오는데

어디서 우렁찬 울음소리가 들려서 보니

누가 휴지로 싸서 새끼냥이를 버리고 가서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ㅠㅠ

8EF6BAD4-99B7-480D-8DD6-1EF1B05AE6B2.jpeg

너무 쪼끄미 뽀시래기 ㅠㅠ

85D2B91D-953D-46AC-A8B5-F0A73469F814.jpeg

누가 버린건지 어미한테 버림받은건지

살겟다고 엄청크게 울고 잇엇어요 ㅠ

데리구 오자마자 따뜻한물로

씻겨 병원으로 데려가서 검사를 받고

왓습니다 다행이 건강엔 문제가 없데서 다행입니다

05A8AF5B-33AE-4422-B6C0-E1DE6EC03E12.jpeg

이렇게 갑자기 둘째냥이가 들어와 걱정이에요

너무 애기라 분유를 먹여야되는데 잘안먹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건강하게 자라다오 뽀시래기야😼

Sort:  

아ㅜㅜ 불쌍해라 엄마잃어버렸나봐요
그래두 운이좋은게 @kam-c 님눈에띄어서 다행이네요~~

그르니까요 ㅠ 태풍오기전에 발견해서 다행이에요 ㅠ

헉...에공 꼭 건강하게 살아내길! ㅠㅠ 아직 분유를 핥아먹을 정도로 크지 않으니 뭔가 젖꼭지 같은 걸로 먹여야 할거에요. 몸 형태 보니까 아직 되게 조심해야 하는 시기네요.

네 ㅠㅠ 잘케어해서 건강하게 잘키워야죠.! 배는 고파하는거 같은데
젖병에 줘도 잘안먹어서 걱정이에요 ㅠ

저는 작은 빨대를 안 날카롭게 잘라서 입에다 살짝 갖다대고 그랬었어요. 먹을때까지 해야지 안 그러면 죽을 수 있음요. ㅠㅠ 유투브에 보면 먹이는 영상 나오는데 앉힌 상태에서 살짝 고개 위로 들게 해야해요. 그리고 변 유도도 해야 하고요. 힘든 일인데 꼭 부탁드려요. ㅠㅠ

어머나~~
이렇게 작은애는 처음봤어요.
병아리 새끼처럼 작네요.
꼭 살게해주세요.
이 아기는 kam-c님을 엄마라 생각하지 않을까 싶어요.

넵 똥꼬발랄하게 뛰어다니는 모습 올려드리겠습니당!!ㅎ

저도 처음에 병아린줄...ㅋㅋ휴지에 싸서 있던거면...ㅠㅠ사람이 버렸을텐데...진짜...범인 잡고 싶네요ㅠㅠ아기냥이가 건강하길 바랍니당:)

분유를 잘먹어야 좀 안심이 될거같은데 걱정입니다 ㅠ
건강하게 뛰어 다닐거에요 ㅎ

길고양이 쉽지 않는데 그래도 좋은 일을 하셨네요.
나중에 다 복으로 돌아올꺼에요.

ㅎㅎ 넹 감사합니다
뜻밖에 둘째냥이라 잘 케어해야죠.!ㅎ

에휴
고냥이도 불쌍하지만
그 고양이를 지나치고 데리고온 kam-c님은 천사시군요...

앞으로 책임져야할일이 많으실텐데...
괜찮으시겠어요... ^^

응원합니다.

앞으로 고냥이 계속보고싶어요

Congratulations @kam-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눈물 나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