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스 3종 풀 패키지 #꽃구경 #코인채굴 #풋살

in #busy5 years ago (edited)

f13.png



Futsal In  어린이 대공원

20190406


@danbain | @travisung | @epitt925 | @glory7 | @hopeingyu | @lekang | @bbooaae | @cov-jeong | @innovit | @admljy19 | @kevindeby

요즘 별도로 축구나 풋살 하는 게 없어서

공 차는 건 풋풋스에서가 유일한 듯 합니다

풋 코인 채굴 하러 가자~

f12.png

군자역에서 내려 열심히 걸어가던 와중

낯익은 실루엣의 소유자께서 갈림길마다 멈춰 도리 도리 하고 계시는 걸 발견..

함께 가장 먼저 풋살장에 도착했습니다

f9.png

이번 구장은 3대3 구장이였어요

가로 폭이 일반 풋살장 세로 폭과 똑같은 아담한 사이즈

f8.png

반 박자 늦게 도착하신 르캉님

먼 길 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f7.png

경기는 3팀으로 나누어 돌아가면서 진행했는데

시간이 흐름에 따라 어느 팀이 이기고 어느 팀이 졌는지

임대 이적을 반복하며 누가 누구 팀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

재밌었으면 그만 +_+

f4.png

게다가 풋살장 근처 벚꽃뷰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운동도 하고 코인 채굴에 꽃구경까지..

f3.png

끝나고 공원 밖으로 내려가는 내내 눈 호강하면서 갔네요

f1.png

쌀국수로 환상적인 마무리~~

Sort:  

@glory7님이 PROMI 토큰을 통해 선물하신 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테크노 추고 있었습니다.
도리도리

빠 빠빠 빠빠빠~
나도 보여줘~!

어제 보여주려고 만났는데
아쉽.

다음에 골 넣고 세레머니로 보여주세요 +_+

풋코인 채굴 성공!

단장님의 코인 체불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환상적인 마무리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은 쌀국수 맛있었어요
단장님피셜 가짜이긴 하지만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벚꽃뷰가 끝내주네요~ 운동도 하고 꽃구경도 하고 배도 채우고~ ㅋㅋ

3종 세트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꽃놀이에 축구까지 분위기 좋네요

넵 항상 분위기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상 회복 빨리 해 ㅠㅠ

네 ㅜㅜ 쥠에서 재활훈련 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lory7님의 jcar토큰 보팅입니다.

마무리가 너무 환상적이네요. ^^ 즐거운 한주 되세요~

어메이징한 피니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같은날 같은풋살의 후기인데
글쓰시는 분마다 다 다르시네요~
한국의 봄은 벗꽃이네요!!

제가 젤 우끼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