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정착 25일째 뉴비의 스팀잇 성장일기

in #busy6 years ago

스팀잇 정착 25일째 뉴비의 스팀잇 성장일기

Made by @asupport



스팀코인2.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6월중반부터 오늘 7월 6일까지, 스팀잇에 정착한지 25일째되는 뉴비 아서폿입니다. 스팀잇을 하면할수록 왜 이렇게 좋은 플랫폼을 이제서야 뒤늦게 알게 되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며 한탄하게 되었는데요, 무한한 가능성과 휼륭한 기능들을 내포하고 있는 스팀잇은 저에게 많은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처음엔 적응하는데 무척이나 많이 힘들었습니다. 기존에 다른 플랫폼 t블로그 , n블로그 의 편집방식에 익숙해 있던지라. 마크다운이라는 편집법이 굉장히 생소하였습니다. 하지만 마크다운이 기존의 html 과 그리 크게 다르지 않다는걸 알아가고 지금도 하나하나 배워가고있는 상황입니다!

소통이가장 중요하다



기존의 타 블로그들이 수익을 챙기는 구조는 보통 페이지당 광고수익 또는 클릭당 광고수익CPC를 통해서 광고수익을 일정부분 가져가는 형태가 대부분인데요, 다른 텐핑이나 애드센스 또는 네이버 애드케스트가 그 예라고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그런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구조더라구요

양질의 글을 작성하여 업로드하면 공감대를 형성하고 노출된 사람들에게 추천을받아 수익을창출하는 뭔가 여러가지 sns 플랫폼이 합쳐진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 최대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교류하며 많은 댓글을 남기고 또 소통을 하고 다녔는데요, 그러다보니 오늘 처음으로 대역폭 제한이란걸 당해봤습니다..다른 선배 스티미언분들이 말씀해주시길 스팀파워가 부족하면 나타나는 현상이라더군요...? 더열심히 해야겠죠 ? ^^;

K-001.jpg



이는 제가 25일동안 활동한 내역입니다! 약 1400개의 계시글을 작성하였구 341분의 팔로워분들을 만들수 있었죠, 선배님들에게는 미미한 숫자일진 모르지만 제가 뭔가 제손으로 이루어냈다는 성취감에 하루하루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계시글



K-002.jpg

처음에 글을 업로드하였을땐 뭔가 자동화되있는 봇들이 와서 댓글을 남긴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하루하루 열심히 소통하다보니까 어느새 제글에 5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봐주신다는 생각이드니 글 한자한자를 적을때도 책임감이란게 느껴지더군요 ㅎㅎ 하나하나 늘어가는 댓글을 볼때마다 굉장히 감동스러웠습니다!

가장 높은 수익의 계시글



K-003.jpg

25일간 스팀잇을하면서 가장 큰 수익이 책정된 글입니다! 근 5달러를 향해가고있네요! 더 많은분들과 소통하고 앞으로 발전하는 뉴비 @asupport 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50일 75일 100일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저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 )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지켜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목 없음-1.jpg

Sort:  

25일만에 엄청 성장하신거 같아요. 저는 오늘 승인 떨어져서 이제야 가입했는데, 앞길이 막막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천천히 글을 써보셔요! 내가 뭘 좋아하는지 관심분야와 관련있는 글들을 쓰시면 금방 느실꺼에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글 잘보았어요~!!! 본받고싶ㅇ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저 열심히할테니 지켜봐주세욧~!

캬~~~~ 완전 멋져용~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셔요~

꾸준한 활동과 함께 분석까지!
대단하셔요

저보다 훨씬 열심히 하시는 뉴비분들에 비하면 다소 부끄럽습니다 ㅎㅎ 최고의 스티미언이 될때까지 화이팅!

우와~! 스팀잇을 제대로 하시는 분이시군요. 응원할게요. ^^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성장하는모습 지켜봐주세욧!

열심히 활동하시는 군요!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시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ㅎㅎ

원하시는 모습 보실수있도록 최선을 다할께요! @samuellee님도 응원해주세요!

와.. 25일 만에 대단해요!! 저도 꾸준히 활동하도록ㅎㅎ
앞으로도 소통! 많이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가야할길이 멉니다!! @yumeya 님도 화이팅하셔요!

폭풍 성장을 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서포트님은 마크다운도 잘 쓰시네요.
프사부터 탁월하세요^^쭉쭉 가요!!

ㅋㅋㅋ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미숙해서 걱정이에요 ㅜㅜ 공부가 부족한가봐요! 함께 고래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