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식들

in #busy6 years ago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식들

Post by @asupport

fire-and-water-2354583_1920.jpg

진짜 집밖은 위험해여..쪄죽어여

37106302_910501299149027_6217892912550641664_n.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다들 더우시죠 😁 말씀안하셔도 다 알고있습니다. 저두 무지 더우니까요!!!! 우리의 스팀가격은 고만고만한데 왜 우리 온도계는 하늘높은줄 모르고 떡상하고 계시니 세상이 어찌돌아가는지 알수가없습니다!! 치솟은 기온처럼 스팀 가격 도 함께 떡상해준다면야 이딴 더위쯤 웃으면서 견딜수 있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날이 아무리 더워도 끼니를 거르면 안되겠지요잉~? 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게 게다가 더위에도 좋은 음식으로 먹으면 더더욱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 저 @asupport 이 더위에 좋은 음식들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하니 가볍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박

watermelon-815072_1920.jpg

여름만되면 돌아오는 제철과일 수박은 우리 스티미언 분들도 다들 잘 알고 계실겁니다! 수박은 약 90퍼센트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있어 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수분손실을 많이 매꿔줄수있는 훌륭한 과일입니다! 게다가 수박은 배뇨활동을 원활하게 해줌과 동시에 더위에도 굉장히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메밀국수

jongno-2690181_1920.jpg

여러분 메밀국수 좋아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합니다!(일식종류는 다좋아하는것같아요) 😁 메밀은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있어 몸안의 열을 배출시켜주고 내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요 메밀이 은근히 사케랑 먹으면 잘어울려요!(전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

콩국수

noodles-1816375_1920.jpg

혹시 몸에 열이 많으시다면 이음식을 꼭 드셔보세요! 바로 콩국수 죠? 전 여름이 됫다하면 친구들이 중국집에 가자했을때 무조건 콩국수를 시켜먹습니다! 워낙에 땀이 많은 채질이기도 하거니와 더운건 절대로 못참는 성격이거든요! 콩은 옛날부터 열을 식혀주는 여러가지 약재의 성분으로 사용되왔다고하는데요, 콩에 포함된 리놀레산이라는 성분이 열을 식혀주는 역활을 한다고합니다

조금이라도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전 차라리 여름보단 겨울이 훨씬 좋은것 같아요, 추우면 어떻게든 껴입어서 방한을 하면되는데 더운건 살가죽을 벗길수 있는것도아니고..답이없습니다😉 조금만 더 버텨봐요! 벌써 7월이 절반이나 지나갔으니 8월 9월만 버티면 곧 겨울이 찾아오겠죠...?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행복하세요!

제목 없음-1.jpg

Sort:  

Hi @kkb031,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found out that @asupport doesn't exist on Steem. Maybe you made a typo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Oh!! thank u i think I must have mistaken my nickname and ID.. Thank u for your help!

편한밤되시고 월요일도 화이팅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마이님도 화이팅하세요!

메밀국수 먹고싶어요🙂

내일 점심은 정해진건가요?! ㅎㅎ

오늘 저녁으로 콩국수 먹었습니다. 메밀국수도 먹고싶네요. ㅎㅎㅎㅎ

내일 점심으론 메밀국수어떠세요?! ㅎㅎ 더위를 이겨봅시다!

수박 최고!!!!! 물보다 나은거 같아요

물보단 수박이 최고죠!! 근데 너무많이먹으면 또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게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잇죠 ㅜㅜ ㅋㅋ

아 메밀국수 각인데요 진짜
날씨 진짜 살인더위 ㅠㅠ후
더위조심하세요.

메밀국수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먹구싶어여..날씨가 이상해요..ㅜㅜㅜ

수박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여름에 몇 통을 먹나 봐야겠어요
벌써 4통^^
거의 혼자 먹는다는 건 비밀~

우와 이제 저랑 비밀공유하셨으니까 절친입니다 ㅋㅋ
이제 시작인데 4통드셨으면 올해에 20통까진 드시겠어요 ㅋㅋ

흑...다욧 중이라 먹을 수 있는게 한정되네요.
메밀국수 먹고시포욧~!!

메밀은 살안쪄요! 어차피 날이더워서 칼로리소모가 높으니
우선 먹읍시다! ㅎㅎ

수박과 메밀국수는 좋아요~하지만 제가 콩국수를 싫어해서 콩국수는 빠이.....ㅎㅎㅎ

헉..콩국수를 싫어하세요? ㅜㅜ 소금살짝 덜어서 먹으면
여름에 그렇게 시원하고 맛있을 수가없는데 ㅜㅜ 아쉽네욧..

걍~
다~
먹고시포용~!
ㅋㅋ

초복인 내일
더위를 떨쳐버리는 하루 보내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루엔젤님 언제한번 같이먹어요! ㅋㅋㅋ 내일이 벌써 초복인가요~?! 진짜 여름의 시작이네요 ㅜㅜ 블루엔젤님도 건강 유의하시고 함께 힘내보아요!

넵~ 좋아용~ㅋㅋ

더위는 초복에서 시작하여
중복 말복 지나
광복에 해방된답니당~!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