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나가는 이시간은 다시는 돌아오지않을 소중한 시간입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시간의 소중함

Made by @asupport



hourglass-620397_1920.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어느덧 7월의 첫째주도 거희다 흘러가 고작 10분정도를 남겨두고있습니다. 이번주는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매번 반복되는 일상과 지겹기만한 하루하루 뭔가 색다른 일을 도모하고자 여행을 떠나는분들도 계실꺼고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만나 술한잔기울이며 인생을 한탄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원하지 않아도 계속해서 흘러가는 시간에 대해서 내가 뭘하며 살아야할까 지금 내가 하고있는 이 여러가지 일들이 잘하고있는 일인가 하며 혼자 생각해본시간이 10분이라도 있으신가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의 대답은 NO 일 겁니다.

최선



스팀잇을 시작하고 나서 여러분들에게 찾아온 가장 큰 변화는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같은경우엔 글을쓰면서 내가 오늘 뭘했구나 또는 오늘 뭘먹었구나 라는걸 확인하고 시간을 어떻게 썻는지 되쇠김질하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블로그나 기타 sns 또는 스팀잇을 하면서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고 하나의 커뮤니티를 만들고 수익을 창출하는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만. 우린 스팀잇을 통해서 그간 잊고있었던 시간의 중요성을 깨닫고있는거 아닐까요?

스팀잇이나 sns를 하기 전의 자기자신을 돌아보세요! 저녁때 또는 퇴근하고나서 내가 오늘 뭘했구나 생각하며 반성하는시간을 가져본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퇴근하고 여가시간을 가지며 그저 무의미하게 시간을 낭비하셨을거에요, 하지만 스팀잇을 함으로써 내가 오늘 했던일을 포스팅하며 아 이건 내가 이렇게했었어야 됫는데 또는 이건 이렇게했으면 더 좋았겠는걸? 이라며 자기자신에게 피드백을 할수있는 효과가 있겠지요!

pocket-watch-1637396_1280.jpg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만약 시간을 돈으로 사고팔수 있다면 어느정도의 값어치를 가질까요? 수명을 돈으로 계산한다는거 자체가 말도안되는 소리이지만 만약 금전적으로 가치를 계산해본다고 했을때 1시간에 못해도 천만원이상의 가치를 가지지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해보시면 지금 글을쓰고 있는 이 시간도 굉장히 아까울뿐입니다! 숨만쉬어도 분당 15만원이라는 거금이 소비되고있는거에요!


제가 이런말을 하는 요지가 뭐냐...안된다고 포기하지마세요! 돈이없어서 못한다는 소리하지마세요! 여러분은 태어났을때 이미 수천억원의 시간적 가치를 지닌 생물이랍니다! 뭔들 못하겠어요?! 이번주에 만약 시간을 쓸데없이 쓰신분들은 그 시간만큼 다음주부터 더 분발하시면되요! 하지만..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는다는거 다들 잘 알고계실꺼라 믿습니다!😁

다들 이번주도 고생많으셨어요! 글을쓰기전엔 아직일요일이었는데 이제 월요일이 찾아왔군요! 다들 화이팅합시다! 아자아자!

제목 없음-1.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1시간에 수천만원 이상일거같아요. ^^ 하고싶은 일을 하는 순간 여러가지 깨달음이 오네요. 저는 긍정적으로 죽음이라는걸 늘 생각하고 삽니다.

흐억...긍정적인 죽음이요..?

새로운 일주일 힘내서! 시작합니다!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작지만 보팅합니다.^^

헉..감사드립니다! 저도 찾아갈께요~

활기찬 한주를 또 시작하자구요^^ 화이팅!!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