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최고의 궁합을 찾아서 [소주편]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입니다

최고의 궁합을 찾아라 [소주편]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바로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hee4552 가장 높은 주사위 점수로 당첨되셨습니다

해물탕에 소주도 제가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ㅎㅎ :)

hee4252.JPG

@haga 무침회와 소주를 올려주신 @haga님!

할머니가 속초분이신데 할머니가 해주신 무침회가 생각나서 선정하였습니다 ㅎㅎ

haga.JPG

축하드립니다 ^~^

다음번 이벤트는 최고의 궁합을 찾아서 [맥주]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


<비타민 영양제> 제대로 알고먹자 (국산 비타민은 NO) 포스팅 하였고

주기적으로 영양제의 효과, 청춘드림의 영양제 추천글을

영양제에 관한 꿀팁이 많이 올라올 예정이니 많이 방문해

주세요

청춘드림 고성빈이었습니다 :)


영양제 백과사전

<비타민 영양제> 제대로 알고먹자 (국산 비타민 NO)

<비타민 영양제> 국산영양제 NO!! 외국영양제는 어디서 구입할까?

비타민, 영양제 관심있으신 분은 위글을 클릭해주세요 ^^


norae 소모임 활동

[#1 norae]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covered by koseongbin

[#2 norae] Untitled 저의 미완성된 자작곡을 부탁드립니다

[#3 norae] 동암역 2번 출구


상식

[시사]트럼프가 세이프가드 서명!! 세이프가드(긴급수입제한조치)란? 이전 한-중에서도 세이프가드 조치가

대역폭제한(Bandwidth limited) 뉴비들의 대처방법

Sort: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참여해주세요 ~~ㅎㅎ

모두 축하드리고 @koseongbin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쟁쟁한 안주들 사이 당첨 축하드려요
결과 궁금했어요^^

다음엔 맥주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기쁘네요 ~ 맥주 안주 고민해야겠네요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어머나!! 제가 뽑히다니!! 영광입니다 ㅠㅠ 어떻게 감사인사를 드려야할지ㅠㅠ 보팅을 해봐도 영향력이 미미한 뉴비라... 😭무침회+소주 는 사랑입니다 ❤️다음 이벤트도 꼭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참여해주세요~ 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즐거운 스티밋!!!

안녕하세요 @koseongbin
저번에 메일을 주셨는데 건반 녹음한
파일은 들어 봤습니다 그런데 카카오톡 아이디
뒤에 주소를 안적어주셔서 친구추가가 어렵네요 ㅠㅠ
제가 답장으로 제 아이디 적어놓았으니 친구추가 해주세요 :)

메일로 연락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560.41
ETH 2894.9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