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OST] 우리나라 가수(강지영, K, 방탄소년단)가 부르는 OST 3곡

in #busy6 years ago

'방탄소년단'이 '시그널' 日리메이크작 주제곡을 부른다 합니다!

시그널 리메이크 버전인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의 OST를 '방탄소년단'이 부른다는 반가운 소식과 함께 우리나라 가수가 부르는 일본드라마 OST 3곡을 소개 해 드리고자 합니다.

1. JY(강지영) -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OST' 好きな人がいること

카라 탈퇴후 일본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맛보고 있는 강지영!

2016년 후지TV 3분기 일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好きな人がいること)'에서 OST ' JY(강지영) - 好きな人がいること'를 불러 흥행 했었습니다. 드라마 주인공으로는 키리타니 미레이, 미우라 쇼헤이, 야마자키 켄토, 노무라 슈헤이가 등장합니다.

이외에 강지영은 JY로 활동하며 꽤 많은 드라마 OST를 불렀답니다.

2016년 일본 니테레(NTV) 1분기 일드 '히간바나 ~경시청 수사 7과~ (ヒガンバナ〜警視庁捜査七課〜)' 에 출연 하면서 OST로 'JY - 最後のサヨナラ(마지막안녕)'을 부른바 있으며,


2017년 후지TV 2분기 일드 '사람은 겉모습이 100% (人は見た目が100パーセント)' 에서 OST로 'JY - 女子モドキ(몸뚱아리만 여자)' 을 불렀습니다.

그 외 배우로도 꾸준히 작품활동 중입니다.

최근 일드인 2017년 일본 도카이TV 4분기 일드 '오펀 블랙 ~일곱 개의 유전자~ (オーファン・ブラック~七つの遺伝子~)' 에서 주연으로 1인 7역을 맡았구요. (OST역시 'JY - MY ID')


영화 '암살교실'에서도 출연 했었지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강지영 입니다.

2. K(강윤성) - '1리터의 눈물 OST' - Only Human

2005년 후지TV 4분기 일드 '1리터의 눈물 (1リットルの涙) ' OST로 'K(강윤성) - Only Human'을 불렀습니다.

2009년도에 이미 일본에서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전국 현(県)에서 모두 콘서트를 개최, '전국 제패'라는 대기록을 세운 가수 입니다. 군문제로 귀국하여 입대 후 '26사단 군악대 불무리 밴드'에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제대 후 가수활동을 재개하면서 일본인 탤런트와 결혼도 했고, 최근 2018년 1월 24일 통산 6번째 정규 앨범이자, 레이블 이적 후 첫 정규 앨범인 'Storyteller'가 발매되었습니다.

일드 '1리터의 눈물'은 20%가 넘는 시청률로 OST와 함께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K는 '1리터의 눈물' 주제곡에 앞서 2005년 일본 TBS 1분기 드라마 'H2 ~너와 있던 날들~ (H2 ~君といた日々) '의 OST이자 가수 K의 데뷔곡인 'K - Over...'를 불렀는데요.

2004년 한국에서 데뷔했다가 별다른 히트곡을 내지 못하고 2005년 일본에서 이 드라마 주제곡 'K - Over...'로 데뷔하게 되어 오리콘 차트에 첫등장과 동시에 5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야말로 일본에서의 데뷔는 '신의 한 수' 였다고 생각합니다.

3. 방탄소년단 - '시그널 OST' Don’t Leave Me

시그널 리메이크 소식은 앞서 전해드렸었는데요!

방탄소년단은 후지 TV 계열 간사이 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2분기 드라마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의 주제가 ‘Don’t Leave Me’를 부른다 합니다.

OST 소식도 반갑지만, 캐스팅도 모두 완료 되었는데요.

박해영(이제훈) 프로파일러역으로 '사카구치 켄타로'

이재한(조진웅) 형사역으로 '키타무라 카즈키'

차수현(김혜수) 형사역으로 '키치세 미치코'


세월아... ㅠㅠ
김범주(장현승) 경찰청 수사국장역으로 '와타베 아츠로'

이정도 캐스팅이면 '정말' 연출만 어떻게 잘... 되면 볼만할 것 같습니다.
2분기 곧 금방 옵니다!
후후

Sort:  

중간에 오른쪽에 있는 여자 블루종 치에미 아닌가요??ㅋㅋㅋ 되게 웃기던데

ㅋㅋㅋ 2017년 상반기 일본연예인 랭킹 1위에 오른 블루종 치에미 맞숨다!! ㅋㅋ 엄청 웃기졐ㅋㅋ

제가 좋아하는 친구들이 잘 나가서 기쁘네요! 요즘 노래방만 가면 무슨 남자가 남돌 노래 부르냐면서 타박하는 친구들의 말은 가볍게 무시하고 방탄 노래만 부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원해마니마니~ 후후
방탄 전세계적으로 흥하는거보니 왠지모를 뿌듯함이.. ㅋㅋ...

강지영 제 2의 전성기 멋집니다!
시그널이 리메이크 된다니,
일어 공부겸 한번 챙겨 보아야겠습니다~

아~ 한국에서 카라의 강지영 생각하고 일본활동보면 정말 깜짝 놀랄정도입니다.
~많이 벗기도 하고?~ 쿨럭

우리나라 연애인들 일본에서 잘 나가고 있다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 주말 아침이 시작되었네요! 좋은 주말 즐겁게 맞이하세요~~~

오늘도 맛점 잘보았습니다!! 후후.. 엄청난 불금 되셔여!!!

일본에서 방탄의 인기는 정말 장난 아니더군요.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일본에서 잘 나간다니 정말 좋은 일입니다 :)

방탄은 정말 놀라워요 ㅋㅋ 전 솔직히 방탄 잘 모르는데
어떤부분이 그리도 좋은지 크 .. 국뽕에 취합니다!!!
노래는 좋긴하던데

오호 일본에서의 이런 활동을 하고 있다니 열심히네유 ㅎㅎ

강지영이랑 방탄이 놀랍습네닼ㅋㅋ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카라의 강지영이.... 일본에서 저리 열심히 활동할 줄이야.... 그래도 은근히 일본에서 꾸즌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들 잘 되기를....

뭔가 한국에서 본 강지영? 같지않달까 완전 일본사람 다돼써여!!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방탄 소년단 여학생들에게 꾸준한 인기던데... 방탄 소년단 일본 가즈아!

ㄱ ㅏ즈아~~~~~~!!! 후후

1리터의 눈물 저도 너무 재밌게봤어요!
그래서 ost도 많이 들었는데 ㅎㅎ 반가워요
일본판 시그널도 기대되네요!ㅎㅎ

후후 2분기 일드 좋은게 많아서 즐겁게 기다리고 있는 중이옵니다!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