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재미

in #busy5 years ago

무슨 재미로 사시나요?

재미?
사니까 그냥 사는거지 뭐 재미로 사나?

그런가요?

요즘 저의 소소한 재미는
스팀 토큰 사는 재미, 그리고 먹는 재미.
ㅠㅠ
(오늘은 JJM을 샀어요.)

그렇습니다.
겨우 먹는 재미로 삽니다.

내일은 또 뭘 먹을까?

오늘은 낮에 초밥을 먹었어요.
저 답지 않게 모밀국수는 남겼어요.

하루 한두끼밖에 안먹는데 살이 안빠지는걸 보면
그냥 전 타고 났나봅니다.

스팀이 빌빌거려 저도 그냥 헤롱헤롱입니다.
이게 참...기분이 그러네요.
올라간다고 다 팔아버릴것도 아니면서
가격이 떨어지면 일단 기분이 안좋네요.

살짝이라도 올라줘서
제 기분도 업되면 좋겠어요.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요~~ 먹는게 남는거라고 살로 잘 남아있네용 ㅎ
스팀아 쫌 올라라 기좀 펴자 !!^^

먹는 재미 좋죠. ㅎㅎ

저도 토큰 모으는 재미가 있었는데
어제는 겜블링 댑 토큰을 모으다
이오스를 꽤나 손실봤네요...ㅜ.ㅜ.

천천히 복구 중입니다~

이 때 까지도 그냥 지냈는데, 관심 끊고 삽니다.
언젠가는 하고 살아야죠 머.
노후 자금이라고 생각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살면서 재미진일 많잖아요^^
옆집이 궁금합니다.
힘들어도 꼭 해부해주세요.
분석가, 탐험가 정신으로~~~
럭키누님에 도전정신을 높이 삽니다.^^

먹는 재미가 엄청 중요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먹는게 남는거고 먹어야 살고 먹는게 최고의 재미죠~~~~~ ㅎㅎㅎㅎ

저도 먹는 재미! 맛난걸 먹을때면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071.36
ETH 3001.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