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큐레이팅 )스탬프 1등상 발표합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다들 너무 훌륭한 작품들을 내놓으셔서
1등상 뽑는데 힘들었습니다.

@umkin
@nomadcanna
@kiwifi
@aaronhong

이렇게 네 분 모두 1등상을 드립니다.
부상으로 7번의 풀보팅을
@umkin님은 7월 10일부터
나머지 세분은 7월 12일 부터 드립니다.
(일부러 포스팅 무리해서 빨리 안쓰셔도 됩니다. 7번 모두 기한 없습니다.)

(이외에도 참가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려요^^)

혹시 안 보신분들 작품 감상해보세요~
(오늘의 큐레이팅에도 도전해보세요.
제가 돌아다니다가 주로 선택하지만
혹시 본인의 포스팅에 자신이 있으시면 댓글로 신청해보세요^^
-오늘의 큐레이팅에 도전합니다. 이렇게요.)

@umkin







@nomadcanna









@kiwifi

@aaronhong


앞으로 이 어메이징한 스탬프들을 찍을 훌륭한 포스팅을 기다립니다!!

1)누가 봐도 훌륭한 컨텐츠
2)스팀잇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모든 것
3)기발한 아이디어 포스팅
4)배꼽잡는 포스팅
5)혜성같이 나타난 뉴비
6)꾸준히 포스팅 하시는 헌비
7)누가 봐도 과한 정성의 뻘글
8)과하다 과하다 과한 모든 것-쓸데없이 고퀄

우리 다 같이 재미있는 스팀잇 만들어가요~~

Sort:  

와우~~ 도장들이 모두다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
정말 아이디어와 실력들이 대단하신것 같아요~~ ㅋㅋ

저 이미지들을 다 쓰시려면..
제가 만든 후로그램을.. 한번 고려 해보심이.. ㅋㅋ

정말 어느 스탬프 하나 빠지지 않네요. 축하드립니다!

왕자님이 많이 차지하실듯.ㅎㅎㅎ
미리 축하드립니다!

다들 하나같이 탁월하고 아름답고 멋지고 유쾌하고 즐겁게 하네요.

스탬프 진짜 우낍니다 ㅋㅋ

스탬프 받는 즐거운 세상 우리함께 만들어 가요.
받고 싶당 스탬프~~~

와우 모두들 축하드려요~
우열을 가릴수가 없는 대회??였다고 봅니다..

1부터 8중에 6정도 해당될거 같아서 갑자기 슬퍼지네요..ㅋㅋㅋㅋ
기발하고 배꼽잡는 스팀잇에 도움되는 정성의 뻘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장 하나 찍어주십쇼..ㅋㅋㅋㅋㅋㅋㅋ

럭키여신님께서 스팀잇 금손들을 불러 모으셨네요 ㅎㅎ
하나같이 예술작품입니다!! :D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새삼 이 세상에는 금손 분들이 참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

(O_O) 헉~ 생각지도 못했는데 럭키님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이 너무 고퀄이라 부끄럽네요~ 이렇게들 열심히 만드실줄 몰랐습니다~ 👏👏👏👏 👏

다들 ㄷㄷ하죠? ㅎㅎ
@aaronhong님의 작품에는 제가 원하는 것이 다 들어있어요.
사랑과 큐티와 원하는 문구까지. 거기에 큐피트라니....
고객의 숨은 니즈를 만족시킨 작품이었습니다.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