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는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1
지금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는가?
그것을 이루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그 노력이 그걸 이루기에 충분한가?

안 될 이유만 한가득 찾고 있는 중은 아닌가?

2
누군가의 성공 뒤에 흘린 땀을 인정해주자.
단순히 금수저라서 그럴 거라 시기하지 말자.
운이 좋아 그런거라 치부하지 말자.
그래봐야 자기 인생에 도움되는 것은 없다.

딸의 성적을 보며 친구들이
"넌 좋겠다. 머리가 좋아서. 한 번 보면 페이지까지 다 외울거 같아."

초등학교부터 지금까지 12년(사실은 그 전부터)
꾸준하게 공부해 온 결과라는 걸 다들 알까?

놀고 싶은 유혹 떨쳐가며
잠을 줄여가며
공부를 하는 걸 알까?

3
누군가의 빛나는 현재가 부럽거든
그 사람의 과거와 그리고 현재를 한 번 봐.

과거에 어떻게 노력했는지
그리고 현재는 어떻게 살고 있는지

부러워만 말고
그 사람의 노력을 따라해봐.

성공한 사람의 과거의 노력을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당신의 미래는
성공한 사람의 현재가 될것이다.

4
온통 부정적인 생각으로 자기를 채우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자기를 채워봐.

자신의 삶이 긍정으로 바뀔것이다.

5
오늘도 행운 가득한 날 될거야!

Sort:  

안될이유만 생각하면서 지금움직이지 않는걸 합리화 시키고 있어요
되는 이유는 적은데 안되는 이유는 왜 그렇게 많이 생각나는지...
심지어 지금은 너무 더우니까...란 핑계도 있네요..ㅜ.ㅜ

행운이여 나에게 오라~

그새 보다니.ㅋㅋㅋㅋ

제가 글을 좀 빨리 읽습니다.ㅋㅋ

봇인줄,ㅋㅋㅋㅋㅋ

간절히 원하는 것 기회!
기회여 나에게 오라!

기회 받아라!!!!
간다!!!!!!

행운가득하기위해 리스팀합니다.ㅎ

네,감사합니다~~
행운을 가득 리스팀 하셨습니다!

오늘도 럭키한 날입니다!

시간은 한정적이고, 그 시간을 남에게 불평하는데 쓰느니 차라리 본인에게 더 유용하게 쓰는게 좋겠죠. 그러다보면 언젠가 행운이 방문할 겁니다. 노력하지 않는 자는 기회를 잡지 못하는 법이죠

넵!!!!반갑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자기를 채워봐.
자신의 삶이 긍정으로 바뀔것이다.”
계속..... 되새겨야겠어요~^^
럭키2 님의 기운을 받아 행운가득한 날 가즈아~~!!!아자!

따블 가즈아!!!!

맞아요 맞아요 ~끄덕끄덕^^
행운을 가득 받겠습니다. ㅎ

끄덕끄덕 긍정!
ㅎㅎㅎ

뒷문 너무 이쁘네요.
큐~♥ 레이팅 요청!!! ㅎㅎ

큐~♥ 레이팅 요청하시나요?
오타라고 보기엔 상당히 사심이 담긴.ㅋㅋㅋㅋㅋ

간절히 원하는 걸 먼저 찾도록 해주소서..ㅋㅋ
대문그림 멋집니다. 요정이 살짝 걸리긴 하지만 ㅋ

요정이 왜요? ㅋㅋ(요정무룩)

간절히 원하는 것이 없는 분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나름대로 행복하지 않나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