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을 보고 왔습니다... (스포 없음)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결혼하고 100만년만에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ㅠㅠ

독전!!

故. 김주혁씨의 유작이기도 하고 현재 Box Office 1위 작품이라 모처럼의 나들이를 이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image.png

오랫만에 가니 영화관 스낵 코너도 새롭게 느껴지더군요. 한장 찍었습니다 :D

그래서 평소 팝콘을 좋아하진 않지만 모처럼 보는 영화고, 광고 나올 때 웬지 입이 심심할 것 같아 콜라랑 함께 바리바리 싸들고 들어 갔습니다. ㅋㅋ

(내용 생략)

영화를 보는 내내 격세지감(?)을 느꼈습니다.

분명 15세 관람가였는데, 여배우 노출 수위도 쎄고 내용 자체가 마약상 이야기다 보니 필로폰 흡입 장면도 자주 나오는데 어찌 일반관람 등급을 받았을까? 생각했네요.

이제 우리도 어메리칸 등급이랑 동급인 사회인가 봅니다 ㅋ
이 때문인지 네이버 평을 보니 호불호가 큰 것 같은데, 그래도 아무 생각 없이('이건 말이 안돼' 와 같은) 보면 볼만 합니다. ^^

믿고 보는 조진웅의 연기도 그렇고 류준열도 택시기사 때도 그렇지만 배역에 잘 녹아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 영화는 아이언맨 10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ㅋㅋ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

Sort:  

주변에서 볼만하다고 하고 또 출연진이 짱짱해서
볼까생각중인데 음 노출씬..그렇군요 ㅎㅎ월래 영화가
말이 안되는 내용이 많이들 나오니..가벼운 마음로 보러가야겠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재밌을 겁니다~!

과한 노출이라..ㅎ
꼭 보러 가야 겠네여..^^

이야기가 그쪽으로 흘러 가나요? ㅋㅋ
옛날 사람인 저는 19금 등급이 맞다고 봅니다 ㅎ

저도 그 노출씬이 영화에 꼭 필요했는가? 그렇다면 19금 가야지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하지만 김주혁의 마지막 연기는 최고였습니다

15세만 보고 애들이랑 가신분들은 난감했을듯...^^;

김주혁 유작이라 꼭 보러 가고싶은데 시간이 안나네요 ㅠ

흥행세로 봐서 6월 까지는 상영할 것 같네요.

흥행세로 봐서 6월 까지는 상영할 것 같네요.

김주혁 유작이라 저도 보러가야 하는데 시간이 안나네요 ㅠ

칭찬 많이들 하시던데 오공님 재미있게 보신거 같네요 ㅎㅎ
15세관람가인데 그이상인가요?? ㅎㅎㅎ

생각하시는 그 이상입니다 ㅋ

어제 심야로 봤는데, 입소문 때문에 봤는데 기대에 약간 못미치더라구요. 데드풀 볼껄... ㅠㅠ
그리고 독전이 15세를 어떻게 받은건지;;; 노출도 노출인데 마약제조, 마약흡입장면과 잔인한 장면이 너무 많이 나와서... ㄷㄷㄷ

저도 그게 의문입니다.
ㄱㅣ대하지 않고 보면 나름 괜찮죠~!

오랜만에 재밌게 본 한국영화였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맞팔 부탁합니다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흠! 15세 관람가면 안보려고 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