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몬스터 첫승!!! ㅠㅠ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6전 6패!!!

이것이 저의 전적입니다.
사실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아직 잘 모르지만, 단톡방에서 좋다고 하는 덱으로 구성하고 싸웠는데도 전패를 기록하고야 말았습니다. 심지어 같은 카드 끼리 싸우는데도 순서가 중요한지 지더군요.

테스트 서버에 있는 분들은 전부 고수인듯 ㅎㅎ

그러다가 우연히 오늘 저는 Death팀 5개 카드를 꽉 채웠고 상대는 위 캡쳐 이미지와 같이 earth팀 3장으로 나왔습니다.

'오예~ 드디어 호구 만났구나!!! ㅋㅋㅋㅋ' 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한장도 못 죽이고 저의 Death팀 몰살!!!

상대방의 전략은 이랬습니다.
(1) 골렘 카드는 체력이 11로 몸빵을 해주고
(2) 숲의 요정이 힐과 함께 공격 지원
(3) 켄타우로가 딜러 역할을 하더군요.

오호라!

그래서 그대로 팀을 배껴 플레이를 해 봤는데, life팀 5장 카드와 대결에서 1장만 잃고 승리!!!
아마도 Death, life팀에는 먹히는 조합인가 봅니다.

그래서 승리 기념으로 골렘 카드와 켄타우로 카드를 조금 매수 했습니다 ^^
image.png

다음 주면 정식 오픈인데, 다시금 스팀몬스터 붐업이 생기길...^^

즐 스몬하는 하루 되세요 ^0^
Sort:  

주말은 스몬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자꾸 보니까 재미있어 보입니다!

게임은 안해봐서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암튼 첫승 축하드립니다~~

스몬고수들이 많으시군요 ㅎㅎ

게임도 몇 판 안하신 분이 그래도 많이 아시네요.
ㅋㅋㅋㅋ
점점 실력들이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순위권이 어렵네요.

일욜 개시하면 저도 전패부터 시작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처음에 이것저것 공부할 게 많은 듯하네요ㅋㅋㅋ

음 카드를 다채우는것보다 이 전략이 더 먹히는가 보군요
암튼 고수분들 많네요^^

제게는 게임이 너무 어려워요.ㅜㅜ
그래도 첫 1승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계속된 승전보가 있기를...ㅋㅋ

게임을 먼저 즐기고 계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