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글을 써봤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nolover입니다. 목요일 저녁이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입니다ㅎㅎ

금요일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으니까요!!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도 설레시나요!!

오늘은 저번주에 제가 홍보글을 올려봤었는데요 이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홍보.png
저번주에 coinkorea 태크를 사용하여 0.32스달을 지불하고 홍보글을 작성 해봤습니다. 이 홍보글란에는 지불한 스팀달러가 큰 순서대로 위쪽에 글이 배치됩니다. 즉 제 위쪽글을 0.32스달보다 큰 금액을 홍보글에 쓴거고 제 아랫글은 0.32스달보다 작은 금액을 홍보글에 적은거죠.


그럼 과연 홍보효과가 얼마나 있는지 볼까요?
본사람.png

사진을 찍은 시점이 글을 쓴지 5일 후이고 이글을 본사람은 555명이네요
(보팅은 미약하지만ㅠㅠ)
그래도 제글을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니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이렇게 길게 코인 관련 글을 쓴게 처음이고 스팀잇이 암호화폐 플랫폼이기 때문에 암호화폐 관련 글을 올리면 주목을 더 받는 것이 사실이긴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냥 제 궁금증을 풀어놓은 글을, 게다가 팔로워도 100명을 갓 넘긴 계정의 글을 555분이나 봐주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홍보글란에 위쪽에 있으니 많은분들이 봐주셨겠죠!!

트윗.png

그리고 홍보글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감사하게도 coinkorea 트윗에 제 글도 올려주셨더라구요.. 이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봐주신 부분도 있겠네요ㅎㅎ

어쨋든 저는 0.32스달을 지불한 것 치고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뭔가 많은 사람들이 봐주었으면 하는 글을 쓸 땐 홍보글을 몇 번 더 사용해볼 계획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쯤에서 홍보글에 대한 얘기는 줄이고...

시황에 대해서 조금 얘기 해보자면 비트코인이 조정을 받고 있네요. 간단하게 봐도 업비트 일봉상 RSI 과매도 구간에 들어서는게 보여서 한 번은 와야할 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큰 흐름에서 보면 상승장에 오는 조정인 것 같고 이러한 건강한 조정을 겪어야 더 큰 파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조정장을 함께 겪고 암호화폐 시장이 성장해 나가는 것을 스티미언 여러분과 같이 지켜보고 싶습니다!

그럼 좋은 밤 보내시고 내일 불금도 열심히 보내세요!!

Sort:  

저도 해볼까 궁금했었는데
딱히 홍보를 해도 유익한 이야기는 아닌지라 그냥 참고 있는 중이죠.ㅎ

ㅎㅎ저도 뭔가 홍보를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글에만 해보려구요

아~ 홍보글은 이렇게 활용하는거군요. ^^
저도 좋은글로 홍보할일이 생기면 이용해봐야겠습니다.

네ㅎㅎ 글밑에 홍보 버튼누르시면 바로 스달지불창 나와서 편해요!

오 이런 기능도 있군요. ㅋㅋ 정말 스팀잇의 소통력은 무궁무진하네요 ㅎㅎ 전 아직 홍보할만한 글이 없어서 사용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언젠가 많이 알려지길 바라는 글을 쓰게 된다면 꼭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 제가 쓴 글을 읽는 사람이 없길래 홍보가 뭐지 하고 했던 기억이... 돈만 날렸다는....
근데 개인적으로는 홍보보다는 많은 사람과 소통을 하면
내가 관심을 가져준 만큼 다른 사람도 내글에 관심을 가져주니까!!
다같이 소통합시다!

홍보효과가 어느 정도일 지 모르겠지만 자신있는 글은 한 번 해볼만할 것 같네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예전에 저도 궁금해서 시도해봄적이 있습니다. ^^ 호기심이 많은건 여러모로 도움이 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