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너무 간편하고 맛있고 든든한 ♡ 사랑을 받았지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619_231803.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어제 저녁은 취저 안주가 생겨서 맥주를 한잔 마셨어요.^^
저희집은 여름이면 매일 광파오븐이 감튀를 만들어 내는데요,어제는 맛있는 닭강정이 생겨서 같이 먹었어요.

저번주 @parkeunju님이 쿠킹박스 체험단을 뽑았는데 딱 제 생일날 선물처럼 당첨이 되었어요.🎉🎂🎁🎊

어제 오후에 바뻐서 저녁 준비를 못했는데 고맙게도 오전에 도착한 닭강정이 해결해 주었네요.
20180620_111726.jpg
꼼꼼하게 포장 된 닭가슴살강정 세트와 혹시 젖을까 비닐포장이 된 설명서까지 정성이 👍
20180620_115734.jpg
보냉비닐안에 닭가슴살 큐브와 아이스 팩, 그리고 소스와 견과류( 2봉지 주셔서 감사해요^^)가 있는데 조리법이 초 간단한게 포인트예요.
20180620_120126.jpg
소스와 견과류 붓고 보글보글 끓으면 닭가슴살 큐브 넣고 소스범벅되게 뒤적뒤적 해주면 끝!!입니다.

20180620_111854.jpg
20180620_111927.jpg
돈주고 샀다고 생각하고 평가를 해 보면 고기 질과 신선도가 좋고, 맛도 양도 별 5개 비주얼도 최강이예요.
캠핑용으로 강추 식품이고, 간식이나 안주로 치킨 저리가라 입니다.
@parkeunju님 대박 나길 바래요. 저도 종종 애용할께요.^^
여기서 구경 하세요^^

신랑은 다이어트 중인데 반찬보고 아무때나 해제 가 되는거 같아요. 맥주도 신랑이 마시자고 꺼내왔네요.😣
아들은 닭강정에 감튀에 밥을 줬는데
먹다가 제 맥주를 가르키며
'엄마 그거 왜 먹어? 그거 먹으면 죽어?'
'아니 안죽어'
'그럼 나도 먹어볼래'
헉;;; '애들은 먹으면 죽지' ^^;:
왜 술을 꺼내왔냐고 신랑한테 눈치를 주는데
아들이 또
'왜 엄마 아빠는 밥 안먹어?'
'아빠는 회사에서 드셨대, 엄마는 좀 전에 먹었어~'
밥을 쓱 밀더니
'나도 유치원에서 저녁 먹고왔어' 이럽니다ㅠ

술은 아들 자면 먹는데 오랜만에 꺼냈다가 후회했네요.
이것도 밥상머리 교육인 것을 --;;;이제 밥도 같이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

점심시간에 또 음식사진을 올리게 되네요. ㅎ
맛있는 점심 드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면서 스팀잇도 즐겁게 해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신랑은 다이어트 중인데 반찬보고 아무때나 해제 가 되는거 같아요. 맥주도 신랑이 마시자고 꺼내왔네요.😣

당연하죠. 이렇게 맛난 안주를 꺼내 놓았는데 남편은 바로 무장해제죠.

술을 부르는 안주긴 하죠ㅎ
내일부터 하는게 다이어트라는걸 실천하나봐요 ^^

하하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입니다.

아이들은 정말 부모를 똑같이 따라하려는 거 같아요 ㅎㅎㅎ
저도 유치원때 아버지 따라서 넥타이메고 유치원가겠다고 징징댔던 기억이....ㅋㅋㅋㅋㅋ

귀여운데요 ㅎㅎ
좋은 것도 따라해야 되는데 건배~ 짠~이런 걸 따라하니 무섭습니다^^;;;;;;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결과] 6일째■■■■■■■■■■■■■■■

...ng
jaytop
dmsqlc0303
joajina00
mandoodat
blackcow
tailcock
mimistargilma
enomujjass
banguri
sampling
alchemists
walking100
<h...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 7일째

...주세요...
벌써부터 헷갈리네요. ㅎㅎㅎ;;;
[10점]
enomujjass >> 5 SBD
mimistar>> 5 SBD
sampling >> 5 SBD
[9점]
[8점]
mandoodat ...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ㅎㅎㅎ 진짜 간편하고 맛잇어보여요 저는 다이어트랍시고 좀전에 닭가슴살만 먹엇는데 벌써 허기가 집니다 ㅎㅎㅎ

히힛 감사해요~
음식 이벤트는 감동이 더 큰 거 같아요ㅎㅎ
20대때는 다이어트도 했던 거 같은데
이제 허기짐을 못참겠네용
헤이님 응원해요^^

귀여운 이이에게 풀봇!^^
제 둘째 딸 마니주가 저한테 했던 질문이 떠오르네요.
"내가 학교 안다니면 엄마아빠 감옥 가?"
"아니?"
그후.......마니주는 고등학교를 안다니기로 선택했답니다.^^

어머 ...어떻게 따님을 소신을 가지고 살게 키우셨나요
부모님을 보고 배웠겠지요^^
우와~!!

지금 옆에서 포토샵작업중이네요.ㅎ 스티미언입니다. @manizu 친하게 지내주세요.^^

아이는 어른을보고 꿈을 꾸는 법이지요~
배우는 것도 금방 배우고^^;;
저는 아들앞에서 맥주마실때 "20살되야 마실수 있는 마법의 음료야"라고 세뇌시킵니다 ㅋㅋ
그나저나 닭강정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ㅠㅠ

ㅎㅎ 18살 되면 같이 마시자고 해봐야겠어요
닭강정은 맥주랑 찰떡궁합이더라구요 ㅎ

저도 언넝 애들 키워서 술한잔하고 싶네요 ^^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버섯 강정도 맛나니 이용을~😋😋

버섯 강정 드셔보셨어요? 궁금하네요.
소스가 맛있으니 맛있을 거 같애요 ㅎ

저희집은 안 먹어!! 하면
간식없다!!! 그리고 먹지 마라고 하는데^^;;;

하루님 아이는 몇살일까요 ^^
입이 있는데 왜 간식을 못 먹냐며 따박따박 말대꾸 하는 5세예요. ㅎ

저희는 10살 7살이에요~
이제 말 잘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