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쌓는 계절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715-184632.pn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7시가 되가는데 대낮 같네요. 이제 저녁 7시라는 말이 무색합니다. ^^
저는 어제.오늘 광양 옥룡 계곡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날씨 때문에도 물놀이가 참 좋았지만, 대학 동기들과 부부동반으로 처음 간 여행이라 너무 좋았어요.
8명이나 되니 시간 맞추기 힘들기도 하고, 결혼을 안한 친구가 있어서 추진을 못하다가 드디어 다 모이게 됐거든요.

저희는 오랜 친구들이니 당연 즐거웠지만 처음 본 신랑들은 잘 지낼까 싶었는데...웬걸!! 이 더운날 술 들고 나가 옥외에서 저희보다 더 잘 노네요.
저희가 나가면 이야기가 중단되는게 수상하긴 하지만 신랑들도 재밌었다고 하니 다행이예요 ㅎㅎ

그래서 어제 오늘 스팀잇을 거의 못했네요. 저는 신랑이 일해서 오후 늦게 합류하느라 혼자 짐 챙기고 아들 물놀이 시키느라 힘을 다 빼서 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워요 ^^;;;;

어제 점심을 광양 덕례리에 있는 함흥면옥에서 먹었는데 사진은 없지만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함흥냉면, 물냉면, 만두, 갈비탕을 먹었는데 진한 고기육수에 나오는 냉면이 최고예요. 주차장부터 만차에 사람이 많았는데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어제 새벽까지 놀고도 음식이 많이 남아서 오늘 6시부터 또 먹고 마시고 놀다 왔는데, 친구들과 만날때마다 또 곱씹을 추억이 생겼네요. ^^

덥지만 더위와 맞서 야외에서 즐기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이겨내는게 또 여름의 매력인 거 같아요.

힘이 되고 곱씹을 추억 많이 많드는 여름 보내요 모두 ^^♡
20180715_111232.jpg

Sort:  

즐거우셨겠어요~ 보팅파워 소진은 어떻게 하시는거에요?^^

오늘은 댓글에 보팅 해보려구요~^^

왠지 그러실 것 같았어요^^ 감사합니당👍👍

재미있는 시간이었겠어요.추억이 또 하나 생기셨네요^^

물놀이도 가고 맘껏 먹고 놀고 넘 좋았어여 ㅎㅎ 또 가고싶은 여행 후유증이 생겼네요 ^^;;

진짜 여름인가봐요 이제! 7시8시가 되어도 완전히 어두워 지지가 않네요 ㅎㅎ

맞아요. 해가 무지 길어졌지요.~ 긴긴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동기 부부 모임이라, 엄청 좋았겠어요! 솔직히 남편을 델꼬 가기는 싫은데, 부부 모임은 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어떻게 하죠? ㅋㅋㅋ

ㅎ 저희도 같이 갔는데 따로 놀게 되네요^^;;;
그래야 수다가 편하겠죠?ㅎㅎ

부부동반 여행이라니 너무 좋으셨겠어요~!!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먹고 마시고
즐겁잖아요^^ 더위가 장난아니네요 점점^^

제주도도 덥겠죠? 바다바람은 시원하려나요^^
같이 가서 따로 노니까 재밌네요 ㅎ

맛집도 가고 즐겁게 놀고 오셨다니 부럽네요ㅎㅎ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

저도 이렇게 다녀온게 처음이예요~^^ 한 번 놀고오니 또 가고싶은게 함정이네요^^

남자들은 무슨 얘기들를 했을 지 예측이 불가능합니다.ㅎㅎㅎ
아마도 남편들 모임에 아내들이 하는 대화 수준이 아닐까요?

ㅎㅎㅎㅎ 저희는 건전하게? 학교다닐때 이야기부터 친구들 과거 놀리기죠ㅋㅋ
~~^^;; 이 남자들이 워워ㅋㅋ

815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3등, 2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18] 로또815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우왕 이벤트 감사해요!!^^

와!! 8명이란 인원이 시간맞추기 진짜 쉽지 않았을것 같은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을것 같아요:>

3개월 전에 잡으니 어떻게 맞춰지네요. ㅎㅎ

어제 오늘 바쁘네요 ㅎ.,ㅎ 내일 아이들 학교 가고 어린이집 가면 좀 나을거라 믿어요
진한 고기 육수에 냉면 너무 맛나겠어요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데 저는 처음 먹어 본 맛집이더라구요^^주니짱님 월요일 힘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