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도 제일 시원해

in #busy6 years ago

■ 그 래 도 제 일 시 원 해


육 지 보 다 시 원 한 섬



1533723487633.jpg



울릉도에 근무하며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바로 육지보다 시원한 날씨입니다.


오늘 같은 경우에도 육지는

30도를 훨씬 넘는 날씨지만,

울릉도의 날씨는 최고기온 28도입니다.

견딜만 한 날씨입니다.


바닷바람도 선선히 불어오니

오늘같은 날이면 밖에 관광 다니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못 나가지만요 ㅎㅎ


그래도 습도가 높기 때문에

온도가 올라가면 육지보다 훨씬

헬게이트가 열릴 수 있습니다.

같은 온도라면 습도 때문에

지옥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와서 가장 기쁜 순간은 바로

옥상이나 연경장에 걸터 앉아,

지는 저녁 하늘을 보며

시원한 바람을 맞는 것입니다.


깨끗한 공기 사이로 선선한 바람이

지친 몸과 마음을 쓰다듬어주는 느낌입니다.


또 지는 저녁하늘이

사회와 다르게 엄청 스펙타클합니다.

여러 색깔과 구름들이 어우러져

특수효과를 보는 듯 한 느낌이 듭니다.


​​

M I N Y O O L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아~~
귀염둥이 우리 민율군
얼굴 사진 하나 올리면 벌 받나요?

저도 그곳의 하늘을 보고 싶네요. :D

멋진풍경을 매일 볼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ㅜㅜ
그래도 군대는 다시 안가고 싶어요 ㅎㅎㅎ
민율님 식사 꼬박꼬박 챙겨드세요^^

긍정적인 마인드, 한수 배워야겠습니다!!! 칭찬합니다 ㅎㅎ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역시 날씨가 청명하군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 하겠어요
그런 여유가 있어 다행입니다^^*

왠지 울릉도에서 바라보는 하늘은 더 멋질거같네요ㅎㅎ
습도가 높지 않기를 바라며 군생활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849.10
ETH 3132.18
USDT 1.00
SBD 3.89